반응형

 

보쌈하면 혼밥은 힘들거 같은데, 보쌈 혼밥 되는 곳이 좀 있네요.

이번에는 서대문 충정로에 있는 혼밥 가능 보쌈 가게를 다녀왔어요!

 

종로보쌈

서대문역 근처에 있는 보쌈요리 21년째 종로보쌈이구요.

가게 입구가 커 보이지만, 오른쪽 입구만 종로보쌈이에요.

 

 

 

종로보쌈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테이블은 모두 입석이지만, 오른쪽은 신발 벗고 올라가야 하네요.

여럿이 오는 손님도 있지만,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도 좀 있었어요.

 

 

 

종로보쌈 메뉴

종로보쌈 메뉴를 보면, 역시나 보쌈이 메인인데요.

굴국밥도 팔고, 홍어라면이나 굴라면 같은 특이 메뉴도 판매하네요.

특으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저는 보쌈정식 주문했구요.

비계 싫어하는 분은 순살로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반응형

보쌈정식 주문하니 금방 한상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3가지에 상추, 마늘, 쌈장, 새우젓도 주시네요.

 

 

 

된장국도 보쌈이랑 같이 먹기 좋았구요.

 

 

 

728x90

보쌈은 김치와 함께 보쌈고기가 두툼하네요.

 

 

 

보쌈고기는 살코기만 있는거 반, 비계랑 같이 있는거 반씩 주시네요.

둘다 매력이 있지만, 저는 역시 비계 같이 있는게 맛있네요.

 

 

 

역시 보쌈은 김치랑 먹어야 맛있구요.

 

 

 

물론 쌈 싸먹으면 또 맛있죠!

 

 

 

그리고 점심 보쌈정식 맛있게 먹었어요!

 

서대문 충정로에 있는 종로보쌈에 다녀왔는데요.

막 엄청 맛있다는 가게 느낌은 아닌데,

가격도 좋고, 이정도면 근처에 있으면

자주 와도 좋을거 같은 식당이네요!

 


 

* 종로보쌈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3

서대문역 1번 출구에서 37m

 

* 전화번호

02-393-7677

 

* 영업시간

11: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