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 근처 충무아트센터로 갈일 있어서

신당역 근처 피순대 맛집 전주순대국 다녀왔어요!

 

전주순대국

신당역 근처 피순대 맛집 전주순대국이구요.

간판이나 디자인이 맛집 느낌이 나지 않네요.

몰랐으면 들어가지 않을거 같은 가게 비주얼이구요.

 

 

 

전주순대국 가게 내부를 보면, 테이블 6개만 있구요.

제가 갔을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주문하고 있으니

금방 4테이블 손님 더 들어왔네요. 

 

 

 

전주순대국 메뉴

전주순대국 메뉴 보면, 피순대국, 일반순대국 두종류와

피순대, 모듬순대, 머릿고기, 술국을 판매하네요.

저는 간단하게 피순대국 주문했는데요.

저말고는 다들 피순대 주문해서 한잔하시는데 부럽더라구요.

저도 다음 기회에는 피순대에 소주한잔 하고 싶네요.

 

 

 

반응형

물과 반찬은 셀프라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테이블에는 새우젓, 들깨가루, 후추도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바에서 부추, 김치, 양파 준비하니

피순대국과 밥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그냥 무난한 느낌이었구요.

 

 

 

피순대국이 이미 빨갛게 되어서 나오네요.

 

 

 

피순대국에 피순대는 이렇게 4개 들어있는줄 알았는데요.

먹다보니 5~6개로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피순대 뿐 아니라 고기도 이렇게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728x90

새우젓과 부추, 밥을 말아서 먹을준비 했구요.

 

 

 

그냥 깍두기랑 막 먹어도 맛있구요!

 

 

 

피순대 맛집이라더니 피순대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피순대국 맛있게 먹었네요!

 

신당역 맛집 전주순대국 피순대국 먹고 왔는데요.

피순대국 국물이 빨간데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구요.

고기도 듬뿍이지만, 피순대 많이 넣어주는 것도 좋네요!

다른 분들처럼 피순대 주문해서 소주 한잔 하고 싶은 곳이었네요.

 


 

* 전주순대국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6길 15-27 1층

신당역 3번 출구에서 167m

 

* 전화번호

02-2234-8829

 

*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토요일 17: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