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혜화동로터리 쪽 순대국집 가다가 칼국수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봤는데, 순대국집 문 닫아서 들어가봤네요.

 

명동도면

지나가다 발견한 명동도면이구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붙어있어서 뭔가 간판이 애매한데,

오른쪽 까지 명동도면 가게네요.

 

 

 

명동도면 가게 내부를 보면, 물은 셀프고 카운터석이 이렇게 있구요.

 

 

 

한쪽에는 4인 테이블 하나와 2인 테이블 2개있어요.

그리고 제가 앉은 창가를 바라보는 테이블도 있구요.

전반적으로 혼밥하기 좋은 좌석 배치네요.

 

 

 

명동도면 메뉴

명동도면 메뉴를 보면, 칼국수 말고도 비빔밥에 냉면, 모밀까지 있네요.

기본인 명동도면 주문하려다 명동만두도면 주문했어요.

 

 

 

반응형

명동만두도면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단무지와 겉절이 나오는데요.

겉절이가 좀 맵게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역시 칼국수는 김치가 중요하구요.

 

 

 

특이한건 고추로 만든 양념도 같이 주시네요.

 

 

 

다시 돌아와서 명동만두도면을 보면,

만두 2개가 올라가 있고, 중간에 양념도 올라가있네요.

 

 

 

양념 섞기 전에 국물 먹어보니

뭔가 익숙하면서도 다른 국물인데요.

개인적으로 국물이 맛있었구요.

 

 

 

728x90

양념 잘 섞고 명동도면 면을 보면, 칼국수 면이 얇은 편이구요.

 

 

 

그리고 명동도면 먹어보면 면이 부드러워서 국물과 잘 어울려요.

사골 국물이라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드러운 면을 쓰는거 같아요.

 

 

 

자극적인 매운 김치와 먹어도 괜찮구요.

 

 

 

만두는 뭔가 익숙한 모양이구요.

 

 

 

만두 맛은 보통 만두 맛이었네요.

 

 

 

그리고 조금 먹다가 고추양념도 넣어서 먹어봤는데요.

고추양념도 매콤하니 맛의 변주를 줄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명동만두도면 잘 먹었네요.

 

지나가다 들린 대학로 명동도면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사골국물 좋았고, 면도 부드럽게 좋았는데,

만두는 익숙해서 굳이 라는 느낌이라 명동도면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은 기억이 남는 가게였네요!

 


 

* 명동도면

 

* 위치

서울 종로구 혜화로3길 5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명륜2점

혜화역 4번 출구에서 233m

 

* 전화번호

02-741-6466

 

* 영업시간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