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동 예술의전당 근처에 맛집 여럿 있는데요.

그중 돈까스 맛집으로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에 다녀왔네요.

사실 예술의전당 가면 가장 많이 가는 가게기도 하구요.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은 예술의전당 근처에 있구요.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은 지하1층에 있고,

입구가 작아서 잘 보고 찾아야 하죠.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들어가면 테이블이 이렇게 되어 있구요.

5시40분쯤 들어가니 그래도 자리가 있었고, 6시되니 꽉 차더라구요.

아마 6시 이후로는 대기도 있지않을까 싶네요.

배달 하시는 분도 왔다갔다 계속 하시구요.

 

 

 

허수아비돈까스 메뉴

허수아비돈까스 메뉴를 보면, 뭔가 되게 정신이 없는데요.

후기들 보면 다 맛있다고 하여 메뉴선정이 어려운데요.

먹어본건 색다른 김치나베와 오로시까스를 먹어봐서

평범한 히레까스를 먹으려고 주문했네요.

 

주로 김치나베가 인기가 많은거 같고,

코돈부르나 히레까스, 생선까스 다 맛있다고 많이 하네요.

 

 

 

테이블에는 깨와 돈까스 소스, 샐러드 소스가 놓여있구요.

깨는 통이 아니라 대충 어느정도 빻은 깨라 돈까스 소스에 넣어 먹으면 되죠.

 

 

 

반응형

그리고 신기할 정도로 히레까스가 빨리 나왔구요.

주문이 상당히 빨리 나오는 곳이에요.

 

 

 

그리고 뒤이어 깍두기도 나왔구요.

깍두기는 그냥 무난했어요.

 

 

 

장국도 나오고, 돈까스 소스는 고소하게 깨와 함께 넣었구요.

 

 

 

허수아비돈까스 히레까스 보면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다른 곳보다 양이 훨씬 많은 느낌이네요.

 

 

 

728x90

양배추에 샐러드 소스 뿌리고, 매력있는게 양념 단무지가 매력있죠!

 

 

 

히레까스는 두줄로 양이 푸짐해서 좋구요.

 

 

 

히레까스는 이렇게 두툼하지는 않은데, 좀더 두툼한 부분도 있어요.

 

 

 

돈까스 소스 찍어서 히레까스 먹어보면,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게 맛있어요!

다른데는 두터워서 식감이 좀 단단하게 느껴지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두툼하지 않아서 바삭과 고기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푸짐한 히레까스 맛있게 먹었어요!

 

서초동 예술의전당 돈까스 맛집 허수아비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오로시까스나 김치나베 먹다가 평범한 히레까스 먹었는데,

역시 기본 돈까스도 맛있어서 맛집이네요!

다른 분들 후기처럼 메뉴 하나하나가 맛있네요.

다음은 다른데에서 본적 없는 치즈나베도 먹어봐야겠어요.

 


 

*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6 지하1층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15m

 

* 전화번호

02-582-1187

 

* 영업시간

11:00 ~ 20:20

브레이크타임 14:00 ~ 15: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