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주승 배우가 연극 테베랜드 연습하고

손우현 배우와 함께 밥 먹은 대학로 국수가를 다녀왔어요!

 

국수가 대학로본점

나혼자산다에서 이주승, 손우현 배우가 온 국수가 대학로본점이구요.

지나다니다 보면 항상 손님이 많죠.

지난번에도 왔었는데 손님 많아서 다른데서 밥 먹었네요.

 

 

 

국수가는 이렇게 1층과 지하1층에 테이블이 있는데요.

들어갔는데 운 좋게 손님들이 3테이블 나가서 비어있었구요.

지하1층도 가득 차있었고, 1층 보이는 자리도 금방 가득 찼네요.

 

 

 

국수가 벽에는 사인들도 많구요.

가장 가까운 사인만 사진 찍는데,

김준현, 임하룡, 김성주, 김제동, 정일우, 김수현, 김소연 배우 등 사인이 많네요.

장부 쓰고 먹는 곳이라 배우들도 많이 오는 가게네요.

 

 

 

국수가 메뉴

국수가 메뉴 보면, 칼국수, 수제비, 잔치국수 등 메뉴가 많은데요.

저는 비빔국수와 왕만두 주문했네요.

다른 사람들 주문하는거 보니 열무국수와 주먹밥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반응형

그리고 금방 준비된 비빔국수와 왕만두구요.

어떻게 이렇게 빨리 나오는지 신기할 정도로 빨리 메뉴가 나오네요.

 

 

 

비빔국수 주문하니 따뜻한 국물도 나와서 좋네요.

국물 진해서 마시기 좋았구요.

 

 

 

국수가 비빔국수는 계란도 올라가 있네요.

 

 

 

역시나 계란부터 먹어서 위를 보호 해주구요.

 

 

 

국수가 비빔국수는 오이, 당근, 양파, 김치까지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비빔국수 먹어보면 면도 탱글하니 잘 삶았고,

양념도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728x90

왕만두는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2개가 나오는데요.

 

 

 

고기만두도 비빔국수랑 먹고,

 

 

 

김치만두도 무난하게 비빔국수와 먹었네요!

 

 

 

그리고 비빔국수와 왕만두로 저녁 한끼 잘 먹었네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대학로 국수가에 다녀왔는데요.

무난한 비빔국수에 무난한 왕만두로 무난한 국수가게네요.

딱히 흠잡을게 없으니 손님이 많은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열무국수와 주먹밥도 궁금하긴 하네요.

 


 

* 국수가 대학로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2길 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35m

 

* 전화번호

0507-1354-5798

 

* 영업시간

10: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