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로 유명한 백숙백반 맛집 사랑방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사랑방칼국수

충무로 50년이 넘은 노포 사랑방칼국수구요.

얼핏봐도 오래된 맛집 느낌이죠!

 

 

 

충무로 오래된 맛집이라 방송에도 많이 나왔어요.

식신로드, 생활의달인,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나혼자산다 등등

진짜 어지간한 방송에는 다 나온 맛집인거 같아요.

 

 

 

사랑방칼국수 1층은 계속 가득이기도 했고,

혼밥은 2층에 4자리 정도 혼밥 자리를 마련해 놓았네요.

2층도 이렇게 여유롭다가 제가 밥 먹고 있으니 거의 가득차긴 했어요.

 

 

 

사랑방칼국수 메뉴

충무로 맛집 사랑방칼국수 메뉴를 보면,

백숙백반과 한마리, 칼국수 메뉴가 있는데요.

다른 테이블 봐도 메뉴가 거의 백숙백반으로 통일한거 같았어요.

저도 물론 백숙백반으로 주문했구요.

 

 

 

반응형

충무로 사랑방칼국수 백숙백반은 금방 이렇게 한상 차려졌구요.

 

 

 

반찬은 김치와 파, 양파만 나오구요.

사랑방칼국수로 칼국수 가게 답게 김치가 맛있네요.

그래서 김치 다 먹고 셀프로 더 가져다가 먹었어요.

 

 

 

밥과 닭국물도 이렇게 나오는데요.

 

 

 

파 듬뿍 넣고 밥 말아서 먹어보니 국물이 맛있네요!

여기 닭국물이 상당히 매력있어서 놀랐어요!

 

 

 

728x90

사랑방칼국수 백숙백반에는 1인에 닭 반마리가 나오는데요.

혼자 반마리에 밥이면 엄청 든든하게 먹을수 있죠!

 

 

 

다리살은 부드러우니까 그냥 따로 먹으니 부드럽게 맛있구요!

 

 

 

퍽퍽한 가슴살은 죽죽 찢어서 국물에 밥이랑 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퍽퍽한 가슴살도 국물에 담궈놓으니 좀더 부드럽기도 하구요.

 

 

 

그리고 맛있고 든든하게 백숙백반 먹었네요!

 

충무로 유명한 노포 사랑방칼국수 다녀왔는데요.

백숙백반 백숙도 맛있고, 김치에 국물까지 유명할만한 가게네요!

물론 백숙백반으로 가격도 9,000원이 상당히 매력있구요!

사실 인기 있는 가게라 혼밥될까 걱정했는데,

혼밥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점도 좋았네요!

 


 

* 사랑방칼국수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6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에서 317m

 

* 전화번호

02-2272-2020

 

* 영업시간

10:30 ~ 21:40

일요일 10:30 ~ 16:00

1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