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밥하기 좋은 대학로 삼삼뚝배기에 다녀왔어요!

 

삼삼뚝배기

대학로 한쪽에 있어 잘 보이지는 않는 삼삼뚝배기구요.

 

 

 

삼삼뚝배기 들어갔더니 사람이 많네요!

물론 저처럼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았구요.

공연장 스태프 분들도 장부쓰고 드시는거 같았고,

성함이 생각나지는 않지만, TV에서 몇번 봤던 배우도

되게 편안한 차림으로 혼밥하시고 가셨어요.

 

 

 

삼삼뚝배기 메뉴

삼삼뚝배기 메뉴를 보면, 10가지 메뉴가 있어요.

들어가면서 슬쩍 다른 분들 메뉴를 보니 정말 다양하게 드시더라구요.

저는 고민하다가 고추장매운찌개 주문했는데요.

뒤에 앉은 어르신이 황기반계탕 드시는데,

황기반계탕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네요.

 

 

 

반응형

밥 퍼고 준비해서 뚝배기 끓으면 바로 한상 셋팅 완료되구요.

 

 

 

반찬은 무난한 반찬들이구요.

콩 반찬 나오면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밥은 대접에 퍼서 계란후라이 올리고 김가루 뿌려주시는데요.

테이블에 있는 고추장 넣어서 잘 비벼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고추장매운찌개 주문해서 고추장매운찌개와

콩나물 반찬 넣어서 비볐더니 콩나물 반찬이 나와서 좋네요.

 

 

 

그리고 고추장에 비빈 비빔밥은 맛이 없을수 없구요.

 

 

 

728x90

고추장매운찌개는 사진 찍기전에 살짝 손 댔더니 모양이 아쉽긴 한데요.

 

 

 

고추장매운찌개에 고기도 들었고!

 

 

 

두부도 들어있어서 고추장매운찌개 좋아요!

원래는 순두부찌개 애정하는데, 살짝 텁텁한 감이 있긴하지만, 

삼삼뚝배기에서는 고추장매운찌개 애정하려고 하네요!

 

 

 

고추장매운찌개와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공연장에서 장부 놓고 먹는 대학로 삼삼뚝배기 다녀왔는데요.

혼밥하시는 분들 많아서 혼밥 부담도 없고, 가성비 괜찮은 곳이죠.

물론 엄청 청결한 느낌은 아니라 민감하신 분은 어려울거 같지만요.

 


 

* 삼삼뚝배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57m

 

* 전화번호

02-765-4683

 

* 영업시간

06: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