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한번씩 가는 대학로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에 다녀왔어요!

 

긴자료코 대학로점

한번씩 찾아오는 긴자료코 대학로점이구요.

가게 스스로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붙여놓은 돈까스 가게죠!

 

 

 

긴자료코 메뉴

밖에 있는 긴자료코 메뉴 찍어보고들어왔구요.

돈까스 맛집이니 돈까스에 연어덮밥도 있고, 카레에 우동 메뉴도 있어요.

그리고 긴자료코는 1.5인분으로 무료 추가 가능해요!

 

 

 

긴자료코 대학로점 가게 내부는 주방을 바라보는 카운터석으로 되어있구요.

자리는 알아서 찾아서 앉으면 되요.

이렇게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제가 먹고 있으니 가득차고 대기도 생겼어요.

 

 

 

긴자료코 주문은 입구 옆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구요.

메뉴 선택하면 1.5인분으로 주문할수 있어요!

저는 당연히 데미그라스 돈까스 1.5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가게 한쪽에는 이렇게 김치와 장국, 물이 셀프구요.

 

 

 

우선 김치와 장국, 물을 가져와서 돈까스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손님이 가득일때는 아니라 생각보다 금방 나온 데미그라스 돈까스구요.

 

 

 

1.5인분 주문해서인지 밥 양도 좀더 많은 느낌이구요.

긴자료코는 양상추 샐러드 주는것도 좋죠.

 

 

 

살짝 크리미한 데미그라스 돈까스에 겨자소스 올려먹어도 맛있죠.

 

 

 

728x90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는 원래 2개 나오는데, 1.5인분이라 3개 나와요.

근데 예전에는 동일한 크기의 돈까스 3개였는데,

어느순간 1.5인분 돈까스 주문하면 하나는 크기가 작게 나오네요.

 

 

 

좀 작은 돈까스 먼저 잘라서 먹었는데,

옆에 돈까스 보다 두께도 살짝 얇긴하네요.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1.5인분 클리어 했네요.

 

대학로 긴자료코에서 데미그라스 돈까스 먹고 왔는데요.

뭔가 엄청 맛있는 돈까스 맛은 아닌데,

소스도 돈까스도 뭔가 한번씩 생각나게 만드는 돈까스네요.

옆 테이블에서 명란크림우동에 치킨 가라아게 주문한거 보니

돈까스만 먹지말고 다음에는 명란크림우동에 가라아게 먹어야겠네요!

 


 

* 긴자료코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47m

 

* 전화번호

02-745-8803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