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동 맛집 명동교자 분점 옆에 돈가스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밀피유

명동에 있는 밀피유는 2층과 3층에 장사하고 있구요.

 

 

 

밀피유 2층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창가에 혼밥하기 좋은곳도 있었네요.

5시 전에 갔더니 혼밥하는 분 2명 있었구요.

5시 넘으니까 손님이 좀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밀피유 메뉴

밀피유 메뉴를 보면, 25겹 밀피유 돈가스, 경양식돈가스,

우동과 냉모밀, 카레를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당연히 25겹 밀피유 돈가스 중 기본인 플레인돈가스 주문했어요.

 

 

 

밀피유란 프랑스어로 천장의 잎이라고 하는데요.

등심을 얇게 썰어서 25장으로 튀겨낸 돈가스라고 하네요.

 

 

 

반응형

우선 양배추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양배추 좋아하는데 가득 주셔서 좋았고,

테이블에 있는 소스 상큼하니 같이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밀피유 돈가스와 함께 모두 준비가 되었구요.

 

 

 

반찬은 심플하게 깍두기와 단무지, 고추가 나오구요.

돈가스 소스가 두가지가 나오네요.

하나는 그냥 돈가스 소스고, 하나는 좀더 상큼한 느낌의 소스였네요.

뭔가 어색할수 있으나 저는 한번씩 번갈아 가며 먹었어요.

 

 

 

그리고 밥과 장국도 물론 나오구요.

 

 

 

728x90

그리고 플레인 돈가스는 10피스로 딱 잘라서나오네요.

 

 

 

밀피유 돈가스 들어보면 육즙을 품고 있는데요.

 

 

 

위에서 이야기한것 처럼 돈가스 소스에 찍어먹기도 하고,

 

 

 

티나지 않지만 좀더 상큼한 소스에 찍어 먹어도 색달라요!

 

 

 

그리고 밀피유 돈가스 맛있게 먹었어요!

 

명동 수제돈가스 맛집 밀피유에 다녀왔는데요.

얇게 슬라이스한 고기를 여러겹 겹쳐서 그런지 멘치가스와 느낌이 비슷하기도 했네요.

얇게 겹쳐서 그런가 살짝 거칠게 다진 멘치가스 느낌이랑 비슷했는데요.

육즙이 꽤나 많아서 느끼할수도 있는데 상큼한 소스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 밀피유

 

* 위치

서울 중구 명동10길 10-1 2,3층 밀피유

명동역 8번 출구에서 275m

 

* 전화번호

0507-1309-2987

 

* 영업시간

10: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