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촌 안국역 창덕궁 근처에 생활의달인 나온 보쌈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천하보쌈

북촌 안국역 근처에 있는 천하보쌈이구요.

간판이 뭔가 최근에한거 같으면서 투박한 느낌도 드는 곳이네요.

 

 

 

천하보쌈은 생활의달인 보쌈으로 나오셨구요.

유명한 유튜버 쯔양님도 왔다간거 같아요.

 

 

 

천하보쌈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사진 오른쪽에 테이블이 좀 더 있고,

안쪽에 왼쪽에 좀더 테이블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오픈 할때 갔는데 사람이 조금 있었고, 예약도 좀 있었구요.

11시 오픈인데 11시 20분 되지 가게가 가득차네요.

신기한건 일본인 손님들도 여러 테이블 있었어요.

 

 

 

천하보쌈 메뉴

천하보쌈 메뉴는 살짝 가려서 안보였는데요.

식사류는 위에서 부터 보쌈정식, 불고기정식, 된장백반, 낙지불고기, 낙지정식이네요.

생활의달인 보쌈 맛집이니 당연히 보쌈정식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있으니 금방 이렇게 보쌈정식 한상 차려주시네요.

 

 

 

보쌈 말고도 잡채, 상추무침, 계란찜, 감자무침, 문어무침이 나오구요.

문어는 아마 가격상 가문어가 아닐까 싶네요.

보쌈 말고도 반찬도 깔끔하니 괜찮았구요.

 

 

 

싸먹으라고 상추와 쌈장, 새우젓, 마늘도 같이 나오네요.

 

 

 

핵심은 역시 보쌈이죠!

고기와 김치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일단 양보고 1차 만족을 했구요.

 

 

 

728x90

우선 보쌈 고기와 김치부터 맛을 봤는데 맛있네요!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큼지막하니 식감 괜찮았고,

김치도 중요한데 많이 달지 않은게 맛있었네요!

 

 

 

그리고 살짝 먹고 있으니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뚝배기 가득인건 아니지만 그래도 된장찌개도 주니 좋네요!

사실 가득이면 밥에 비해 반찬과 찌개가 양이 오버일거 같긴해요.

 

 

 

상추에 밥, 고기, 김치, 새우젓, 쌈장 찍은 마늘까지 다 넣으면 맛있죠!

 

 

 

그리고 천하보쌈 보쌈정식 맛있게 먹었어요!

 

북촌 안국역 생활의달인 보쌈 맛집 천하보쌈에 다녀왔는데요.

혼밥도 되는데 1인 보쌈정식이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었네요.

 

 


 

* 천하보쌈

 

* 위치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천하보쌈

안국역 3번 출구에서 507m

 

* 전화번호

02-744-1614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4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