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코 요리 전문으로 강남역에서 유명한 도스타코스가 한남동에도 있더라구요.

 

도스타코스 한남동점

도스타코스 한남동점은 살짝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간판도 크지 않은데 지하라 잘 보이지 않게 되어 있네요.

유명한 강남역점도 골목 안에 위치해 있다던데 컨셉인가 봐요.

 

 

 

한남동 도스타코스는 넓은데 테이블이 많이 안 붙어 있어 좋네요.

 

 

 

도스타코스 메뉴를 보면, 타코만 아니라 다른 멕시코 요리도 다양하게 있구요.

저는 타코 먹고 싶어서 간거라 빠스톨타코 2개와

살짝 부족할까봐 하드타코도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콜라도 하나 주문했는데, 얼음컵은 준비해주시는데요.

콜라는 냉장고에서 꺼내가라고 해서 캔콜라 가져왔네요.

 

 

 

빠스톨타코와 하드타코, 핫소스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구요.

 

 

 

우선 빠스톨타코 부터 먹어봤구요.

빠스톨타코 주문할때는 고수 먹냐고 물어보셔서 먹는다고 했네요.

 

 

 

양념된 고기와 야채, 고수가 들어갔는데, 특이하게 또띠아가 두장이네요.

 

 

 

728x90

그리고 빠스톨타코 먹어보면 양념된 고기와 시원한 채소가 잘 어울리는데요.

그중 한수는 역시 고수 넣어야 하는 곳은 고수를 넣어야 맛있네요!

고기와 채소 먹다가 한번씩 고수가 깔끔하게 해줘서 더 맛있었어요!

 

 

 

핫소스도 뿌려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하드타코도 먹어봤는데요.

하드타코는 옆으로 누워있으면서 치즈와 야채가 다 쏟아진 느낌이네요.

 

 

  

하드타코 먹어보면 바삭해서 식감이 좋은데 먹기가 편하지는 않네요.

그리고 사워크림 맛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사워크림 없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빠스톨타코와 하드타코 맛있게 먹었네요.

 

한남동 타코 맛집 도스타코스 다녀왔는데요.

그냥 하드타코 먼저 먹었으면 맛있게 먹었을거 같은데,

빠스톨타코 먹고 먹으니 살짝 아쉬웠네요.

아마도 제 취향이 빠스톨타코라 그런가 봐요.

그리고 빠스톨타코 2개 부족할거 같아서 하드타코 주문했는데,

그냥 간단하게 빠스톨타코 2개 먹어도 배가 고프지 않더라구요.

다음에 간다면 빠스톨타코만 2개 먹고 오지 않을까 싶네요.

 


 

* 도스타코스 한남동점

 

*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6

한남역 1번 출구에서 718m

 

* 전화번호

02-797-8525

 

* 영업시간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일요일 11: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