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 피자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사실 이전에 한번 도전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이번에 다시 왔는데 그나마 줄이 짧아서 대기하다가 먹었네요.

 

한남동 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는 건물 안쪽 이렇게 따로 표시도 별로 없는데요.

요즘은 간판이 의미가 없고 SNS 입소문으로 줄서는거 같아요.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는 대기명단도 없고, 무조건 줄서있어야 먹을수 있어요.

지난번에는 계단 위에 까지 줄서있어서 포기했는데,

앞에 10명정도 대기 있어서 기다렸는데 거의 30분 기다렸네요.

 

 

 

파이프그라운드 메뉴

파이프그라운드 메뉴 보면, 샐러드, 파스타, 피자 메뉴가 있구요.

옥수수피자와 마팔디네 레드 라구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는 혼밥이라 피자 맛집이니 옥수수피자로 주문했어요.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기둥 뒤에 물이랑 티슈 같은건 셀프로 준비되어 있어요.

웨이팅 하면서 가게 내부가 보이고, 가게 내부에서도 웨이팅 하는게 보이네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이렇게 물티슈와 접시, 포크와 나이프를 준비해주시는데요.

나이프가 상당히 특이하네요!

 

 

 

피자 굽는 시간이 있어서 조금 기다려서 받은 옥수수 피자구요.

타바스코 소스도 같이 준비해주시네요.

 

 

 

파이프그라운드 옥수수피자는 얼핏봐도 일단 토핑은 풍성했구요.

 

 

 

728x90

옥수수, 새우, 감자칩이 올라간 색다른 피자네요.

옥수수 정말 듬뿍인데, 새우는 좀 작아요.

 

 

 

예전에는 탄산 잘 안먹었는데, 요즘은 콜라가 당겨서 콜라도 주문했구요.

 

 

 

피자를 일단 접시에 덜어서 어떻게 먹을지 고민했는데요.

 

 

 

평소에 피자와 햄버거는 손으로 먹는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파이프그라운드에서는 포크와 나이프로 먹었네요.

옥수수피자는 살짝 매콤한 소스에 달달한 옥수수가 잘 어울리는 피자였네요.

 

 

 

그리고 옥수수피자 한판 맛있게 먹었어요!

 

한남동 항상 줄서는 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다녀왔는데요.

옥수수피자 매콤하면서 달달한 조합도 좋고 맛있는데요.

줄 너무 길면 굳이 라는 생각도 좀 들긴 하는 느낌이 들긴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제대로 느낀건 피자는 역시 손으로 먹는게 좋아요!

포크랑 나이프로 먹으니 뭔가 분해되는 느낌이라 한번에 손으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 파이프그라운드

 

*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지하1층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157m

 

* 전화번호

0507-1467-1500

 

* 영업시간

월~목 11:30 ~ 21:00

금 11:30 ~ 22:00

토 11:00 ~ 22:00

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