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유명한 온센을 신당역 근처에서 가봤네요.

본점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인천까지 가서 먹기는 좀 힘드네요.

 

온센 신당점

신당역 근처에 있는 온센 신당점은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네요.

 

 

 

온센 신당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잘 안보이겠지만 카운터 테이블이 꽤나 놓여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네요.

가게 들어가서 선주문 및 선결제하고 자리에 앉으면 되네요.

 

 

 

온센 메뉴

온센 메뉴는 들어가서 바로 주문 및 결제해서 밖에 있는 메뉴를 찍어봤구요.

저는 어지간하면 텐동 가게에서는 아나고텐동을 주문하죠! 

기왕 텐동 먹을거 장어 한마리는 필수죠!

 

 

 

반응형

온센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슬로우푸드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튀김이니 바로 튀겨서 주셔야 바삭하니 맛있죠.

 

텐동 맛있게 먹으려면, 그릇에 튀김을 먼저 덜어놓고,

김 튀김을 먼저 먹어보고, 온센타마고를 밥과 비벼서 튀김을 반찬으로 먹으면 되구요.

살짝 느끼할때 꽈리고추 튀김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장국과 밥은 무료 리필 가능하니 요청하면 되구요.

 

 

 

테이블에는 물, 티슈, 수저, 앞접시,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구요.

 

 

 

슬로우푸드 답게 살짝 기다리다 보면

푸짐한 아나고텐동과 장국 준비해주셨어요.

 

 

 

728x90

온센 아나고텐동에는 장어와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 연근이 올라가구요.

 

 

 

밥 열기에 튀김이 눅눅해지기 전에 온센타마고 말고는 다 옮겼네요.

매번 텐동 먹으면서 느끼는건 그릇이 너무 작아요!

 

 

 

맛있게 먹는 방법처럼 김 튀김 부터 먹어보면 바삭하니 맛있구요.

 

 

 

밥에 간장은 뿌려져 있으니 온센타마고랑 같이 비벼주면 되구요.

 

 

 

간장이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그냥 먹어도 매력있지만,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큼지막한 아나고도 한번씩 먹어주면 맛있구요.

 

 

 

새우튀김도 역시 맛이 없을수 없죠!

 

 

 

별로 느끼하지는 않았지만 꽈리고추 먹으면 좋구요.

 

 

 

먹다보면 튀김이 많아서 밥이랑 장국이 부족해서 리필해서 받았네요!

 

 

 

그리고 리필한 밥과 장국까지 해서 텐동 맛있게 먹었어요!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유명해진 텐동 맛집 온센 신당점을 다녀왔는데요.

온센 지점마다 호불호 있다고 들었는데요.

온센 신당점은 개인적으로 튀김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다녀본 텐동 가게 중에 튀김이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었네요.

 

괜히 온센 본점이 궁금해지는 온센 신당점 후기였어요~!

 


 

* 온센 신당점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78길 39-3 101호

신당역 6번 출구에서 198m

 

* 전화번호

0507-1351-8881

 

*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