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수제만두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대학로 수제만두 맛집인 바오쯔 구요.

대학로 또다른 맛집 혜화칼국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오쯔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어서 이상하다 했더니 조금 있으니 가득 차더라구요.

 

 

 

바오쯔 메뉴를 보면, 만두 맛집 답게 만두 메뉴가 많구요.

만둣국도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우선 다음 기회로 넘겼구요.

군리틀바오쯔 반반과 군교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바오쯔는 친절하게 각 메뉴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바오쯔를 한입 베어 먹고 안쪽에 간장을 넣어 먹으라고 하네요.

 

 

 

반찬과 간장, 물, 앞접시 모두 셀프로 준비하면 되구요.

저는 간장, 물, 단무지 챙겨서 자리로 돌아갔네요.

 

 

 

조금 기다리니 군교자와 군리틀바오쯔 준비해주셨구요.

 

 

 

728x90

예전에는 탄산 주문 잘 안했는데, 요즘 자꾸 주문하게 되네요.

공연 보기 전이라 맥주 대신 콜라 주문했지만요.

 

 

 

군교자를 보면 비주얼 좋죠!

이런 교자를 빙화교자라고 한다고 들은거 같아요.

 

 

 

반반이라 순한맛 매운맛 구분이 안가서 찍은건 매운맛 부터네요.

살짝 빨간 만두가 매운맛이죠.

 

 

 

먹어보면 많이 맵지 않고 맛있어요!

 

 

 

순한맛 군교자 보면 딱 순한맛 처럼 보이죠.

 

 

 

매운맛도 맛이 강하지 않아 재료맛이 느껴졌었지만,

순한맛 먹으니 채소 맛이 좀더 잘 느껴지네요.

둘다 맛있었구요.

 

 

 

군교자 먹고 군리틀바오쯔도 먹었는데요.

바오쯔는 항상 찐것만 먹었지 구운건 처음이라 색달랐네요.

바오쯔는 모양으로 순한맛 매운맛이 구분이 되는데요.

동그란 모양의 바오쯔가 순한맛, 길쭉한 바오쯔가 매운맛이에요.

 

 

 

3개 있는 동그란 순한맛 바오쯔부터 먹었는데요.

구운 부분이 바삭하면서 고소하니 상당히 매력있네요!

식감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구요.

 

 

 

매운 바오쯔도 역시나 맛있네요.

 

 

 

그리고 군교자와 군리틀바오쯔 맛있게 먹었어요!

 

대학로 수제만두 맛집 바오쯔에 다녀왔는데요.

군교자 먹으면서 교자 내용이 실해서 맛있고 좋았는데요.

군바오쯔는 생각지도 못한 식감 조합에 개인적으로 좀더 좋았네요!

군교자는 생각했던 맛이 재료 맛이 좀더 좋은 느낌인데,

군바오쯔가 식감도 맛도 생각보다 좀더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바오쯔 가면 만둣국에 딤섬 먹어보고 싶네요.

 


 

* 바오쯔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5길 11

혜화역 4번 출구에서 384m

 

* 전화번호

02-766-5522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