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 맛집을 찾는 중에 수요미식회 나온 가정식 백반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전라도식으로 나온다고 가게이름도 라도집이라고 하네요.

 

라도집

라도집은 가정식 백반 맛집이라고 하더니 정말 일반 가정 느낌의 가게네요.

실제로 가게도 살짝 골목안에 있구요.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가게 내부는 따로 찍지는 못했네요.

 

 

 

라도집 메뉴

라도집 메뉴를 보면 가정식 백반 메뉴가 4가지 있구요.

찌개 메뉴와 닭볶음탕 메뉴는 2인이상이라 혼밥하는 저랑은 거리가 머네요.

안주로 두부김치, 골뱅이무침도 있고, 삼겹살도 판매하네요.

저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전라도식 닭도리탕, 닭탕 백반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쟁반에 담아서 나왔구요.

다른 테이블 보니 혼밥은 쟁반채로 주시고,

2인 이상은 따로 테이블에 반찬을 올려주시네요.

 

 

 

반응형

반찬은 6가지가 나오는데 분홍소시지도 나오네요.

저야 어릴때부터 먹던거라 반가웠는데,

요즘 애들은 분홍소시지를 안좋아하다고 들은거 같아요.

 

 

 

그리고 후기에 김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니만, 김이 맛있네요!

TMI로 검색하다 알게되었는데, 김은 사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도집 메인 닭탕을 보면 뚝배기에 나오구요.

닭탕은 전라도식 닭도리탕인데, 국물이 좀더 많은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728x90

닭탕에 생각보다 닭고기는 좀더 들어있었구요.

그렇다고 많은건 아니구요.

 

 

 

감자도 튼실하게 들어 있어서 좋네요.

 

 

 

감자로 밥이랑 국물해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닭탕의 닭도 맛이 없을수 없네요.

 

 

 

그리고 라도집 닭탕 백반 맛있게 먹었어요!

 

한남동 가정식 백반 맛집 라도집을 다녀왔는데요.

닭탕은 위 설명대로 국물이 좀더 있었고,

라도집 닭탕은 살짝 매콤한데 달달한 느낌도 나네요.

국물이 밥이랑 먹기 좋았는데, 국물 많은거 말고 엄청난 특징은 없는거 같긴하네요.

물론 맛은 있었고, 다른 후기들 처럼 김이 맛있었구요.

다른 후기 보니 김이랑 제육이 맛있다는데 제육도 궁금하네요.

 

맛있게 먹은 한남동 수요미식회 가정식 백반 맛집 라도집 닭탕 백반 후기였어요~!

 


 

* 라도집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20길 9 1층

한남역 1번 출구에서 709m

 

* 전화번호

0507-1318-2941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