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엑스 아티움 가야해서 삼성역 주변 식당을 보는중에

성시경 먹을텐데 나온 청국장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도명골청국장

삼성역 근처 성시경 먹을텐데에 나온 도명골청국장이네요.

원래 삼성역 주변 직장인들 점심 맛집으로 사람이 많았는데,

이제 유명해져서 그냥 사람이 많아진거 같아요.

 

 

 

도명골청국장 메뉴

도명골청국장 메뉴를 보면, 청국장 가게이다 보니 주로 청국장이 메인이구요.

이곳 장점이 메인 하나에 사이드 하나 주문할 수 있는데 저렴해서 좋아요!

청국장에 보리밥이 기본이고, 비빔볼 까지 제공해주시네요!

저는 메뉴에 색으로 추천되어 있는 들깨시래기청국장과 사이드 수육 주문했어요!

 

 

 

도명골청국장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제가 갔을때 운좋게 2인 테이블 하나 비어서 바로 앉았는데,

뒤에 오는 사람은 대기를 좀 하더라구요.

토요일 점심에 가니 가족단위와 직장인들 반반으로 와서 많이 먹는거 같았어요.

 

 

 

반응형

모든 안주를 17시 이후 50% 할인한다고 하구요.

단, 6월말까지니 이제 얼마 남지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안쪽에 가면 반찬들 있어서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그리고 준비된 들깨시래기청국장과 수육 푸짐하게 준비되었네요.

 

 

 

반찬은 무생채, 콩나물, 김치, 오이무침, 떡볶이가 나오는데요.

무생채, 콩나물은 비벼먹었고, 오이무침이 매력적이라

오이무침과 떡볶이는 더 가져다 먹었네요.

 

 

 

728x90

비빔볼에는 부추와 상추만 들어있어서

반찬 콩나물과 무생채 넣어서 비볐네요.

 

 

 

도명골청국장의 들깨시래기청국장은 이렇게 청국장 느낌이 안나는데요.

 

 

 

들깨시래기청국장 먹어보면 청국장 보다는 들깨시래기국 느낌이네요.

들깨 향과 맛이 강한 시래기국이라 청국장 못드시는 분도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보리밥과 무생채, 콩나물, 청국장, 고추장 넣어서 맛있게 비볐구요.

 

 

 

보리비빔밥에 들깨시래기청국장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믿기지 않는 1,500원 사이드 수육은 푸짐하네요!

1,500원이라 별로 안나올줄 알았는데 말이죠.

 

 

 

수육도 물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보리비빔밥에 청국장, 수육까지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삼성역 성시경 맛집으로 알려진 도명골청국장 다녀왔는데요.

직장인들이 점심에 와서 먹기 너무 좋은곳 같아요.

보리비빔밥에 청국장도 좋은데, 사이드 1,500원에 잘 나오네요.

진짜 원래 알던 분들은 사람 많아져서 아쉬울거 같지만,

저는 새로운 맛집을 알게되어 좋네요.

 

맛있게 푸짐히 먹은 성시경 소개 맛집 삼성역 도명골청국장 후기였어요! 

 


 

* 도명골청국장

 

*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38 101호 도명골 청국장

삼성역 8번 출구에서 524m

 

* 전화번호

02-569-6999

 

* 영업시간

평일 10:30 ~ 21:5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토요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