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혜화로운 공연생활이라는 유튜브를 구독하고 있는데,

최연우 배우와 대수(안영수 대표) 두분이서 모티집에서 식사하시더라구요.

알고보니 유명한 곳이라고 하여 다녀왔어요!

 

모티집

가게 느낌부터 뭔가 느낌있는 대학로 모티집이네요.

 

 

 

6시쯤 가면 대부분 손님이 없는데, 모티집은 가득 찼더라구요.

근데 다들 간단하게 먹는지 제가 먹고 나올때쯤

가게가 좀 비어서 나오다가 찍어봤구요.

가게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벽 보고 먹는 1인식도 있어서 혼밥도 문제 없어요!

 

 

 

모티집 메뉴

모티집 메뉴를 보면 뭔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 느낌이구요.

세트 메뉴가 당기지만 2인 이상이고,

막국수가 메인 같아서 모리막국수에 돼지수육 주문했어요!

만두나 전 주문하려다가 많이 먹으면 공연보기 힘들거 같아서 참았구요.

 

 

 

반응형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모리막국수와 수육이 나왔구요!

 

 

 

반찬은 열무김치만 나오네요.

 

 

 

모티집 모리막국수는 시원한 육수에 열무김치를 올리는 막국수네요.

 

 

 

728x90

우선 역시나 위를 보호하기 위해 계란부터 먹었구요.

 

 

 

막국수는 잘 풀어보니 처음 보기보다는 양이 좀더 많네요.

 

 

 

모티집 모리막국수는 메밀향이 강하지는 않네요.

대신 메밀국수는 뚝뚝 끊기지만 확실히 면에 탄력이 있구요.

쫄면이나 냉면보다는 탄력이 덜하기는 한데, 보통 면보다는 탄력이 있네요.

 

 

 

수육은 딱 네점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요.

얼마전 청국장 가게의 1,500원 수육 사이드 먹고나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이곳을 먼저 왔으면 가격 생각해서 그런 느낌이 안들었을거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수육은 당연히 맛있네요!

 

 

 

그리고 모티집 모리막국수와 돼지수육 잘 먹었네요!

 

대학로 맛집이라는 모티집 다녀왔는데요.

뭔가 맛이 없는건 아닌데, 기대가 컸는지 특별한 특징이 없는게 살짝 아쉽기도 하네요.

 

전이나 만두 등 다른 메뉴도 좀더 먹어봤어야 하는 마음도 살짝 들구요.

 

개인적으로는 무난한 맛집이었던 대학로 모티집 후기였어요~!

 


 

* 모티집

 

* 위치

서울 종로구 이화장2길 1 모티집

혜화역 2번 출구에서 561m

 

* 전화번호

0507-1408-4137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