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야구장 근처에 좋아하는 잭슨피자 본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잠실야구장 야구보러 가면서 잭슨피자에서 피자 포장해서 먹었네요.

 

잭슨피자 잠실본점

잭슨피자 잠실본점은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에 보이다시피 사람들이 엄청 대기하며 기다리고 있는데요.

들으려고 들은건 아니지만, 다들 저처럼 야구보러 가시는 분들이더라구요.

주문 팁이라면 평일 5시에 주문하면 20분 걸리고,

5시20분에 주문하니 40분 걸린다고 하네요.

 

 

 

잭슨피자 잠실본점 들어가면 피자박스로 피자 사이즈 예상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저는 혼자 퍼스널 먹어도 부족하지 않아서 퍼스널만 먹어봤네요.

 

 

 

잭슨피자 메뉴

잭슨피자 메뉴를 보면, 인기메뉴가 4가지 있는데요.

그중에 페퍼로니딜라이트와 수퍼잭슨으로 퍼스널 사이즈 2개 주문했네요.

잭슨피자는 테이크아웃 10% 할인이 있기는 한데요.

 

 

 

반응형

잭슨피자 수퍼잭슨과 페퍼로니딜라이트 퍼스널 사이즈 2개로 24,600원 결제했구요.

저는 전화주문 하려다 통화가 안되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는데요.

시간 다 되어서는 전화주문 힘드니까 할인 포기하고,

저처럼 그냥 배달의민족 주문하는게 마음이 편할수도 있어요.

 

 

 

페퍼로니딜라이트

우선 페퍼로니딜라이트 부터 먹었는데요.

페퍼로니 딜라이트는 페퍼로니에 파프리카와 쪽파가 올라가있는데요.

 

 

 

인기메뉴 답게 페퍼로니딜라이트 맛있게 먹었구요.

 

 

 

728x90

수퍼잭슨

또다른 잭슨피자 인기메뉴인 수퍼잭슨은

소시지, 페퍼로니, 베이컨 등 맛이 없을수 없는 재료들이죠.

 

 

 

공격할때는 응원하고, 수비할때 피자 맛있게 먹었네요!

 

잠실야구장 근처에 있는 잭슨피자 잠실본점에서 포장했는데요.

이전에 한남점에서 두번 먹어본적 있어서 친구에게 추천하며 포장해서 왔는데,

저는 당연히 맛있게 먹었고, 친구도 맛있다고 하네요!

 

잠실야구장에서 멀지 않아서 포장하기 너무 좋은

잭슨피자 잠실본점 피자 포장 후기였어요~!

 


 

* 잭슨피자 잠실본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74 잠실월드메르디앙 103호

종합운동장역 9번 출구에서 136m

 

* 전화번호

02-3432-0717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