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순대국 유명한 순대실록 본점에 다녀왔어요!

대학로에서 순대국 생각나면 한번씩 가는 곳이죠.

 

순대실록 본점

순대실록 본점에 저녁 먹으러 왔구요.

5시30분도 안되서 들어갔는데, 손님이 거의 가득이네요.

 

 

 

순대실록 가게 앞에는 이렇게 대표메뉴가 있었구요.

 

 

 

순대실록 메뉴

순대실록 본점 혼밥석에는좌측에 이렇게 식사메뉴가 붙어있네요.

혼밥이라 식사메뉴만 있는게 특이점이네요.

순댓국정식 먹을까 하다가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 전통순댓국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순대실록은 지난번까지 혼밥석 없더니 갑자기 이렇게 생겼네요.

혼밥석은 10자리 만들어 놓으셔서 혼밥이 확실히 부담 없어졌네요.

 

물과 부추, 깍두기 먼저 준비해주셨구요.

 

 

 

반응형

셀프바 가면 이렇게 양파와 고추, 다대기, 된장, 청양고추와 새우젓이 있구요.

 

 

 

고추와 양파, 된장과 고추 다진거 가져오니 전통순댓국 준비해주셨구요.

 

 

 

평소에는 고추를 되도록 안먹는데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고추 다진거와 그냥 고추도 가져와서 먹었네요.

 

 

 

순대실록 전통순댓국 보면 얼핏봐도 건더기가 꽤나 있어 보이구요.

 

 

 

728x90

순대실록은 순대가 유명한데 순대도 4개 들어있었구요.

 

 

 

고기도 이렇게 꽤나 들어있어요.

 

 

 

밥 말고, 부추 올리고, 다진 고추 까지 넣어서 먹을준비 했구요.

 

 

 

고추 넣어서 매콤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순대실록 전통순댓국 먹으니 깔끔한 국물에 맛있었어요!

 

 

 

그리고 순대국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대학로 순대국 맛집 순대실록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깔끔한 순대국 맛있는데, 이제 혼밥석 생겨서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겠네요.

 


 

*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7 우성빌딩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38m

 

* 전화번호

0507-1407-5338

 

* 영업시간

09: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