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로3가역 81년된 노포 곰탕 맛집 영춘옥에 다녀왔어요!

 

영춘옥

영춘옥 가게 느낌이일단오래된거 같죠!

1층 뿐 아니라 2층까지 영업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영춘옥 가게 1층 느낌은 이렇구요.

12시전에 갔더니 손님이 한 테이블 있었는데요.

12시 딱 되니까 손님이 꽤나 들어오더라구요.

오래된 노포 맛집이라 그런지 나이대가 있으셨는데,

어린 친구들도 들어와서 곰탕 주문하더라구요.

 

 

 

영춘옥 메뉴

영춘옥 메뉴를 보면 식사류 3가지와 안주류 3가지로 단순한데요.

저는 간단하게 곰탕 한그릇 주문했네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김치단지 2개와 소금, 후추, 수저가 준비되어 있구요.

 

 

 

반응형

이렇게 곰탕 먹을준비가 되었구요.

 

 

 

김치는 2종 겉절이와 깍두기가 있구요.

주로 겉절이를 많이 먹는데, 영춘옥은 둘다 괜찮아요.

겉절이랑 깍두기 먹고 더 덜어먹었네요.

 

 

 

소면도 많지 않지만 한덩이 이렇게 주셨구요.

 

 

 

영춘옥 곰탕을 보면 파가 엄청 들어간 곰탕이었구요.

 

 

 

728x90

따로 특 곰탕도 아닌데 고기도 꽤나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국물은 고기국물이라 소금을 좀 넣어줘야 했구요.

 

 

 

소금간 하고 밥이랑 소면 같이 잘 말아줬네요.

 

 

 

그리고 먹으면 고기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더 든든한 느낌이구요.

 

 

 

곰탕이나 설렁탕은 김치가 중요하다고 하죠!

김치가 맛있어서 곰탕 맛집 맞네요!

 

 

 

점심에 곰탕한그릇 뚝딱 했네요!

 

종로3가역 노포 맛집 영춘옥에 다녀왔는데요.

곰탕에 고기도 많고 김치도 맛있어서 맛집 맞는거 같아요!

덥지만 든든하게 곰탕 한그릇 제대로 했네요!

 


 

* 영춘옥

 

* 위치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3

종로3가역 2-1번 출구에서 100m

 

* 전화번호

02-765-4237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