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요일 오후 4시에 밥 먹을곳을 찾다가 문 열린 가게가 있어서 들어와봤어요!

일요일에 문 닫는 곳도 많은데, 브레이크 타임 때문에 하는 곳이 많지않더라구요.

 

청국장밥

지나가다 청국장 가게가 문 열려있어서 들어갔네요.

 

 

 

일요일 오후4시라 밥시간은 아니니 손님이 거의 없었구요.

신기한건 외국인 두분이 와서 식사하고 계셨네요.

 

 

 

청국장밥 메뉴

청국장밥 메뉴를 보면,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혼자서 먹을수 있는건, 청국장과 수제돈까스 밖에 없구요.

저는 청국장 가게니 당연히 청국장으로 주문 했어요.

 

 

 

반응형

금방 차려진 청국장 한상이구요.

 

 

 

밥은 보리가 들어간 대접밥으로 주셨구요.

 

 

 

비벼 먹을수 있는 나물도 이렇게 나누어 담아 주셨구요.

 

 

 

반찬은 이렇게 4가지 반찬이 나오네요.

반찬은 딱봐도 자극적일거 같지만, 크게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728x90

청국장은 이렇게 팔팔 끓으며 나왔구요.

 

 

 

안에는 김치와 두부가 가득 들어있는 청국장이었어요.

 

 

 

그래서 따로준 나물에 고추장과 청국장 넣어서 잘 비벼줬구요.

 

 

 

나물에 고추장에 청국장 비벼면 맛이 없을수 없죠!

 

 

 

청국장은 향은 꽤나 강한데 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냄새는 있는데 맛이 강하지 않은게 맛으로는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깔끔하게 청국장 한그릇 했네요.

 

일요일 4시에 하는 가게를 찾다가 들어간 청국장밥인데요.

반찬도 청국장도 자극적이지 않은게 건강한 밥상 느낌이네요.

뭐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무난한 이런 밥집도 먹기 좋죠!

 


 

* 청국장밥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29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598m

 

* 전화번호

02-3676-2136

 

* 영업시간

10: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