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다른 메뉴로 점심 먹으려다 휴가로 쉬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며 걷다가 간판보고 맛집 느낌이 들어서 다녀왔네요.

간판보고 왠지 맛집일거 같아서 검색해보니

후기들이 성시경 맛집이라고 많더라구요.

 

장수보쌈

을지로 방산시장 근처 보쌈 맛집인 장수보쌈이네요.

원할머니보쌈 창립멤버 중 한분이 나오셔서 만든 가게라고 하고,

지금은 그 할머니는 안계시는듯 해요.

 

 

 

장수보쌈 가게는 크지 않구요.

4인 테이블 4개와 앞에 보이는 1~2인석 테이블이 있구요.

12시 전에 갔더니 할머니 한분이 비빔밥 드시고 계셨고,

12시 되자마자 커플 한팀과 근처 일하시는 분들로 가득찼네요.

기다리는 분들도 좀 있어서 먹고 금방 자리 비켜드렸구요.

 

 

 

장수보쌈은 성시경 맛집으로 후기가 많더니

싸인은 현주엽, 한문철, 오세득 사인 3개가 붙어있네요.

 

 

 

장수보쌈 메뉴

장수보쌈 메뉴를 보면, 보쌈에, 칼국수에, 찌개까지 메뉴가 다양하게 있구요.

찌개 메뉴는 점심시간에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커플과 저는 보쌈백반이었고, 근처 일하시는 분들은 찌개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반응형

그리고 금방 준비된 보쌈백반이네요.

 

 

 

반찬은 3가지에 마늘과 고추도 같이 준비해주셨구요.

고추는 살짝 맵긴 했어요.

 

 

 

비주얼은 시원한 콩나물국 같아 보이지만,

따뜻한 콩나물국이었는데 국물이 좋았어요!

 

 

 

보쌈은 바로 꺼내 썰어서 김치와 주셨구요.

 

 

 

728x90

장수보쌈 보쌈백반은 김치를 많이 줘서 좋네요!

다른 보쌈은 고기보다 김치가 적어서 고민이었는데,

이곳은 고기보다 김치를 더 많이 주는 곳이네요!

 

 

 

보쌈고기는 적당히 1인분 정도 나왔구요.

 

 

 

고기에 비계가 너무 많지 않고 적당히 있어서 좋았구요.

 

 

 

역시 보쌈은 김치랑 먹어야 맛있죠!

거기에 새우젓, 마늘, 고추까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그리고 혼밥으로 보쌈백반 든든하게 먹었네요!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을지로 성시경 보쌈 맛집 장수보쌈이었는데요.

보쌈고기도 괜찮았고, 김치 많이 줘서 좋았고,

콩나물국 시원해서 좋은 맛집이네요!

가장 좋은건 혼밥으로 보쌈 먹을수 있는 곳이구요! 

 


 

* 장수보쌈

 

* 위치

서울 중구 동호로 378

종로5가역 6번 출구에서 310m

 

* 전화번호

02-2272-2971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토요일 10:00 ~ 20: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