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쉐린가이드를 꾸준히 받고 있는 칼국수 맛집

양재역 임병주산동칼국수에 다녀왔어요!

한전아트센터에 공연 볼일 있으면 몇번 칼국수 먹었던 곳이죠!

 

임병주산동칼국수

임병주산동칼국수는 3층 건물인데 1층 주차장이고,

2층과 3층에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요.

이전에는 1층 짜리였는데 칼국수로 건물을 3층으로 올렸네요!

 

 

 

임병주산동칼국수 2층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자리가 좀 비어있지만, 입구에 대기하고 있길래

저는 혼자라 가장 안쪽 비어있는 혼밥 4자리 중 한자리에 먼저 앉았네요.

혼밥이 이럴때 대기하지 않을때가 있어서 좋네요.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 보면 심플하면서도 조합이 특이하죠.

칼국수와 왕만두, 만두국, 콩국수에 보쌈과 족발을 판매하네요.

한잔 하시는 분들은 보쌈이나 족발 많이 드시고,

식사하시는 분은 칼국수 드시는 분이 많아요.

칼국수 인당 하나씩 주문하면 사리 추가는 무료구요.

저는 칼국수는 몇번 먹었고, 이번 여름 콩국수 제대로 못먹어서

냉콩국수로 하나 주문했는데, 가격이 좀 있네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후추와 간장이 있었는데요.

소금 없어서 소금 요청하니 다른 테이블에서 가져다 주시네요.

저는 콩국수에 소금이라 소금만 요청했어요.

 

 

 

임병주산동칼국수는 콩국수 주문하니 정말 빨리 가져다 주셨구요.

김치단지와 함께 주셔서 김치는 따로 덜었네요.

 

 

 

개인적으로 임병주산동칼국수 김치 좋아하는데요.

칼국수 먹을때는 혼자 김치단지 다 먹은적도 있는데,

콩국수 먹을때는 여기에서 한번더 덜어서 2/3 정도 먹었네요!

살짝 매콤하면서 식감도 살아있고 맛있어요!

 

 

 

콩국수는 콩국물 가득 담아서 주셨는데요.

중간에 올라온게 뭔가 싶어서 봤더니

 

 

 

콩국물 얼린 얼음이었네요!

콩국물 얼린 얼음과 콩국물로 시원하게 만들어서

꾸덕 크리미한 국물 유지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콩국물 부터 먹어보면,

까끌거리는 느낌없이 꾸덕하면서 크리미한 국물이네요!

살짝 간이 되어 있어서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었구요.

 

 

 

콩국수 면을 보면, 칼국수 면은 아니구요.

국물이 꾸덕하니 면 사이에 들어가지 않아서 잘 섞어줘야 하네요.

 

 

 

728x90

그리고 간은 조금 되어 있지만,

좀더 국물의 고소함을 위해 소금을 넣어줬구요!

역시 소금 넣으니 콩의 고소함이 더 진하게 느껴져서 좋네요! 

 

 

 

그리고 콩국수 먹어보면, 면은 탱글하니 식감이 좋은데요.

그것보다 국물이 꾸덕하니 크리미하니 면과 잘 붙어서 더 맛있네요!

제대로 콩국수로 되게 맛있었어요!

 

 

 

여기 김치도 맛있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구요!

 

 

 

콩국물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 먹었네요!

 

양재역 칼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에서 콩국수 먹었는데요.

칼국수만 여러번 먹었는데, 칼국수 뿐아니라 콩국수도 맛있네요!

이제 한전아트센터 올일 있으면,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에는 칼국수 먹으러 와야겠어요!

 


 

* 임병주산동칼국수

 

*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양재역 1번 출구에서 366m

 

* 전화번호

02-3473-7972

 

*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