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봄에 한번 왔었던 중화요리 지엔에 다시 다녀왔어요!

 

중화요리 지엔은 이화사거리 홍아센 근처에 있는데요.

봄에 지나가다 한번 들러보고 괜찮아서 다시 왔네요!

 

 

 

중화요리 지엔은 크지 않아서 4인 테이블 5개만 있구요.

4인 테이블이라도 혼밥 눈치 없이 먹어도 상관없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자리가 있었는데, 먹고 나오니 밖에 대기가 있었네요.

 

 

 

올 봄에는 키오스크 없었는데 키오스크가 생겼네요!

요즘 테이블 키오스크 없는데가 잘 없는거 같아요.

이전에 먹었던 짜장면과 탕수육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소고기짬뽕 하나 주문했구요.

벽에 메뉴 사진 찍으려 했으나 다른 손님에 가려서 못 찍었네요.

 

올 봄에 다녀온 후기에 메뉴판 있는데,

가격이나 메뉴가 바뀐게 없어서 아래 링크 추가할게요.

 

 

대학로 서비스 군만두 주는 중화요리 지엔 등심탕수육과 짜장면 후기

대학로 이화사거리에 지나가다 봤던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왠지 분위기가 맛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궁금했었거든요. 중화 비스트로라는 중화요리 지엔이구요. 사장님이 호텔 근무도 하시고, 요

shinwoongs.tistory.com

 

 

 

조금 기다리면 소고기짬뽕과 서비스 군만두가 나오구요.

사장님 한분이서 요리 다하셔서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어요.

기다리면서 웍질 소리와 튀기는 소리 들으면 엄청 배고파지네요.

 

 

 

중화요리 지엔은 한사람당 하나씩 군만두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군만두도 바로 튀겨서 뜨거우니 조심해야 하구요.

 

 

 

갓 튀긴 군만두가 맛이 없을수 없죠!

 

 

 

소고기짬뽕 보면 국물부터 고기와

청경채 등이 먹음직스럽게 보이구요.

 

 

 

면은 살짝 얇은 각진 면이네요.

면도 직접 뽑으시는지는 모르겠네요.

 

 

 

소고기짬뽕 국물부터 먹어보면,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해물보다 고기짬뽕 좋아하는데,

너무 텁텁하지도 않고 깔끔하니 여기 짬뽕 국물도 너무 맛있구요!

 

 

 

만원에 소고기짬뽕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소고기짬뽕에 공기밥 하나 말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홍아센 근처 중화요리 지엔에서 소고기짬뽕 먹었는데요.

다음에 오면 짜장면에 탕수육인지 짬뽕인지 고민될거 같아요.

탕수육에는 짬뽕보다 짜장면인데 말이죠.

아마 좀 배고프면 짜장면에 탕수육이고,

해장이 필요하면 소고기짬뽕 먹지 않을까 싶네요.

 


 

* 중화요리 지엔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8 중화요리지엔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606m

 

* 전화번호

02-742-1594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