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이화사거리에 지나가다 봤던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왠지 분위기가 맛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궁금했었거든요.

 

중화요리 지엔

중화 비스트로라는 중화요리 지엔이구요.

사장님이 호텔 근무도 하시고, 요리대회 상도 받으셨나봐요.

 

 

 

중화요리 지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테이블 5개 있는데 5개는 금방 차는데,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중화요리 지엔 메뉴

중화요리 지엔 메뉴 보면 가지수가 많지는 않네요.

1인 조리 주방이라 시간이 좀 걸릴수 있고 조리 순서가 바뀔수 있다고 하네요.

 

다른 혼밥 하시는 분들은 1인 세트 다들 주문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보니 짜장면과 군만두 4개, 캔음료 하나 나와서 괜찮아보였네요.

1인 세트로 짜장 군만두 음료 세트가 있지만,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등심탕수육 미니와 짜장면 하나 주문했어요.

 

 

 

그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요.

단무지와 양파는 기본이고 서비스로 군만두 하나를 주시네요.

간장은 식초와 고춧가루 섞어서 제가 만들었구요.

 

 

 

반응형

다른 테이블도 보니 군만두를 인당 하나씩 주는거 같았구요.

 

 

 

서비스 군만두는 구웠다기 보다 제대로 튀겨서 바삭한데,

안에 만두피와 내부는 꽉 찬게 매력있었구요.

 

 

 

서비스 군만두 먹고 기다리니 탕수육 부터 찍먹으로 준비해주시네요.

 

 

 

탕수육 소스는 뭔가 특별한게 없었는데요.

 

 

 

탕수육 비주얼은 특이하게 검은깨가 중간중간 보이네요.

 

 

 

탕수육 부터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면서 뭔가 폭신(?)한 느낌의 식감이 매력있네요.

뭔가 튀김옷이 두껍지 않은데 바삭하면서 폭신하게 이가 들어가는 색다르면서 맛있는 탕수육이었네요.

 

 

 

탕수육 하나 먹고 있으니 짜장면도 바로 나왔네요.

 

 

 

728x90

따로 간짜장 없는게 1인 주방이라 바쁜것도 있지만,

기본 짜장면에도 계란후라이를 올려주셔서 그런가봐요!

기본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너무 좋네요!

 

 

 

잘 비벼서 짜장면 먹어보면, 단맛이 강하지 않은 옛날 짜장면 느낌인데요.

또 너무 옛날짜장면은 아니라 짜장면도 맛있네요!

 

 

 

짜장면이 살짝 단맛이 덜하면 이렇게 탕수육과 먹으면 역시 잘어울리죠!

탕수육에는 개인적으로 짜장면이랑 먹어야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혼밥으로 탕수육에 짜장면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혼자 중국집 가서 혼밥 했는데요.

1인 세트 있어서 다들 1인 세트 먹을때 탕수육과 짜장면 먹었는데,

탕수육도 짜장면도 맛있어서 매력있네요!

평범한 탕수육과 짜장면도 좋은데, 이런 색다른 매력있는 가게가 좀더 기억에 남는거 같아요.

 

맛있는 가게 찾은 대학로 중화요리 지엔 후기였어요~!

 


 

* 중화요리 지엔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8 중화요리지엔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606m

 

* 전화번호

02-742-1594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10

토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