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돼지생갈비가 맛있다는 식당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원래 상왕십리역 무학 본점 가려고 했으나 임시휴점 중이라 신당역 무학 2호점 다녀왔어요.

 

무학 2호점

상왕십리 무학 본점 가다가 급하게 내려서 다녀온 신당역 무학 2호점이구요.

입구의 테이블링에서 대기번호 받아서 기다렸네요.

 

 

 

저녁 6시28분에 테이블링 대기했는데, 대기번호 46번으로 앞에 28팀이 있네요.

앞에 28팀이 빠지는데 1시간30분 걸려서 다른 식당에서 한잔하다가 들어왔어요.

 

 

 

신당역 무학 2호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반응형

무학 메뉴

무학 메뉴를 보면, 제대로 돼지생갈비와 돼지양념갈비를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구요.

곁들임으로는 양념게장, 청국장, 순두부찌개, 냉면, 공기밥이 있네요.

무학이 맛집으로 유명한 돼지생갈비를 먼저 주문했구요.

무학이 또 청국장 맛집이라고 하여 청국장과 뒤이어 돼지양념갈비도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무학 돼지생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돼지생갈비 소금 찍어먹으면서 장아찌랑 같이 먹으니 가장 맛있었네요!

 

 

 

무학은 테이블이 이렇게 미리 다 셋팅이 되어 있었구요.

김치, 장아찌, 양파무침 등 반찬과 갈치속젓, 와사비, 소금 등 양념이 모두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돼지생갈비

돼지생갈비가 이렇게 나왔구요.

익은 고기 덜어놓는 곳 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네요.

 

 

 

돼지생갈비는 이렇게 불판에 나란히 올라가있구요.

돼지생갈비에 칼집에 되게 세세한데 일정한 느낌이 신경쓴 느낌이에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양념게장 먹어봤는데, 달달매콤하니 역시 맛있었구요.

 

 

 

돼지생갈비 익어서 먹어보면 진짜 뭐든 잘 어울렸고,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는건 소금과 장아찌 조합이었네요.

 

 

 

청국장이 맛있다고 하여 또 주문했구요.

 

 

 

청국장에 고기와 두부가 듬뿍인데다가 맛있었어요!

점심에 이런 푸짐한 청국장에 밥 먹으면 맛있겠다고 생각했고,

이런 청국장에 공기밥 주문을 안할수 없어서 공기밥 주문했네요.

 

 

 

728x90

무학은 돼지생갈비가 맛있고 메인이라고 하지만, 다른 메인인 돼지양념갈비도 먹어봐야죠.

 

 

 

돼지양념갈비도 맛있게 구워주셨구요.

 

 

 

돼지양념갈비도 맛있기는 한데, 간이 좀 강해서 밥이랑 먹으니 딱 맞아서 맛있네요!

청국장도 돼지양념갈비도 공기밥이 필수인거 같아요!

 

돼지생갈비 맛집 신당역 무학 2호점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돼지생갈비도 맛있고, 반찬에 양념도 되게 신경쓴 맛집이네요.

돼지양념갈비도 맛있긴 했지만, 다음에 가면 돼지생갈비에 청국장 먹고 올거 같네요.

 

맛있게 먹었던 신당역 돼지생갈비 맛집 무학 2호점 후기였어요!

 


 

* 무학 2호점

 

*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84 1층

신당역 3번 출구에서 141m

 

* 전화번호

02-3298-6926

 

* 영업시간

12:00 ~ 22:00

화수목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