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다른 식당 가려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보이는 중국집 갔네요.

 

진짜루

갑자기 눈에 들어와서 들어간 진짜루 구요.

가게 이름이 계획한건지 재미있네요.

 

 

 

진짜루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포장이나 배달 손님이 많은지 배달의민족 알림이 꽤나 왔구요.

먹고 가시는 혼밥 손님도 좀 있고, 제가 나가기 전에는 외국인 손님 단체도 들어왔네요.

 

 

 

진짜루 메뉴

진짜루 메뉴를 보면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알뜰셋트에 직화셋트, 주방장 추천메뉴, 냉면 등 정말 다양하게 하고 있구요.

평소라면 탕수육과 짜장 1인 알뜰셋트 주문했을거 같은데,

주방장 추천메뉴로 탕수육 정식이 있어서 주방장 추천메뉴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진짜루 주방장 추천메뉴 탕수육 정식이 나왔구요.

진짜루는 주문하니 엄청나게 빨리 나왔구요.

 

 

 

진짜루 탕수육정식에는 짬뽕국물도 나왔구요.

 

 

 

짬뽕국물 포함해서 탕수육 정식은 탕수육과 짜장면, 볶음밥이 나오네요.

중간에는 김치가 담겨져 있었구요.

 

 

 

우선 면이 부니까 짜장면 부터 먹어봤구요.

 

 

 

짜장면 먹어보면 상당히 빨리 나와서 면이 별로 일거 같았는데,

먹어보니 짜장면도 나쁘지 않았구요.

 

 

 

짜장면 먹으면서 탕수육도 같이 먹어야죠!

 

 

 

탕수육 자동 부먹이긴한데 매장에서 먹으면 매력적이죠!

눅눅하지 않게 먹을수 있는 탕수육이었네요.

 

 

 

728x90

마지막 볶음밥에도 짜장소스를 많이 담아 주셨구요.

 

 

 

짜장에 비비지 않고 슬쩍슬쩍 섞어서 먹었네요!

 

 

 

그리고 진짜루에서 점심 한그릇 했네요!

 

그냥 보여서 들어간 진짜루 였는데요.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 모두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무난했네요.

대신 장점은 주문하자마자 엄청 빨리 나와서 시간 없을때 빨리 먹기 좋을거 같아요.

 

무난했던 종로5가 진짜루 주방장 추천메뉴 탕수육 정식 후기였어요~!

 


 

* 진짜루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169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815m

 

* 전화번호

0508-5199-0672

 

* 영업시간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