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루스퀘어 뮤지컬 보러 가기전에 간단하게 저녁 먹으러 순수식판에 다녀왔어요.

한남동, 이태원 쪽은 대부분 대기가 많아서 빨리 먹기 어려운데 이곳은 빨리 먹기 좋은거 같아요.

 

순수식판

한남동 순수식판은 크게 표기되어 있지 않고, 이렇게 표시하고 있네요.

옆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있어요.

 

 

 

순수식판 식당 앞에 오늘의 메뉴와 내일의 메뉴도 적혀있네요.

오늘의 메인 메뉴는 닭갈비네요.

 

 

 

가게 들어가면 바로 결제부터 하면 되고, 물론 카드 결제도 상관없어요.

가격은 1인당 8,000원 결제하면 되구요.

결제하면 바로 이렇게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서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요.

 

 

 

한남동 순수식판은 주로 점심 장사를 하시는지 저녁에는 손님이 거의 없네요.

저말고 혼밥 손님 한분 계셨어요.

 

 

 

반응형

저는 이렇게 급식스타일로 식판에 담아왔구요.

한식뷔페는 적당히 담으려고 엄청 고민했네요.

 

 

 

들깨미역국도 무난하게 먹었고,

 

 

 

닭갈비와 어묵볶음, 콩나물, 장아찌류도 있는데요.

장아찌류는 간이 좀 강하긴 하더라구요.

 

 

 

728x90

그리고 닭갈비 올려서 밥 먹었네요.

닭갈비 욕심부리려다 참았는데 밥이랑 반찬 양이 딱 맞았어요. 

 

 

 

그리고 급식 한판 뚝딱했네요.

 

블루스퀘어 공연 보기전에 간단하게 식사했는데요.

한남동, 이태원 쪽은 줄서는 곳이 많아서 시간이 애매했는데,

한그릇 후딱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한남동 급식스타일 한식뷔페 순수식판 후기였어요~!

 


 

* 순수식판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8 한남하우스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336m

 

* 전화번호

02-794-9878

 

* 영업시간

11:00 ~ 19: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