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후 세종문화회관 가기전에 미슐랭 맛집 우육면관 광화문점에 들렀어요.

우육면관은 광화문과 청계천점 두군데가 있는데,

광화문점에만 전골을 팔고 있다고 하지만, 혼밥하는 저에게는 그냥 우육면 식당이네요.

 

우육면관 광화문점

종각과 광화문 사이 우육면관 광화문점이네요.

2층짜리 건물로 외관부터 뭔가 느낌이 있어요.

1층은 바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고, 2층은 그냥 일반 테이블로 되어 있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살짝 대기하다가 먹고 왔네요.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밥과 고수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는 곳이 있구요.

밑에 보면 알겠지만, 밥은 가져다 먹고 고수는 안 먹었는데,

다음에는 고수 넣어 먹어보고 싶네요.

 

 

 

우육면관 메뉴

우육면관 식사 메뉴는 단순하게 우육면특, 우육면, 수교, 오이소채 4가지가 있구요.

저녁 메뉴에 우육전골과 다른 안주 메뉴도 있지만 저는 혼밥이라 그냥 우육면특 하나 주문했어요.

 

 

 

우육면관은 우육면 맛집 78곳을 다녀보고 칭다오에서 비법을 전수받아 만들었다고 하네요.

먹는 방법은 그냥 우육면관 탕을 먹고, 라장 넣어 먹고,

밥 말아서 쏸차이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테이블에 라장과 쏸차이도 준비해주셨구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우육면특이 나왔네요.

 

 

 

우육면과 우육면특 차이는 고기 종류와 양 차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엄청 많지는 않네요.

 

 

 

일단 국물 맛을 보면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이네요.

뭔가 살짝 익숙한 느낌이 나려다가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저는 매력 있는데, 향이 민감하면 호불호가 아슬할거 같기도 해요.

 

 

 

우육면의 면은 이렇게 얇고 부드러운 면이었구요.

 

 

 

계란이 올라가니 계란부터 먹어주고,

 

 

 

고기와 같이 맛있게 먹다가

 

 

 

라장 넣으니 살짝 매운맛 올라오는게 또 매력있네요.

근데 라장을 생각보다 좀더 풀어야 매운맛이 올라오는거 같아요.

 

 

 

728x90

면을 어느정도 먹고 밥을 셀프로 가져왔구요.

욕심 부려 고봉으로 떠서 왔네요.

 

 

 

그리고 설명대로 밥 말아 쏸차이랑 먹었는데요.

설명 처럼 면이랑 쏸차이 먹는것보다 밥이랑 먹을때 더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우육면특 든든하게 먹었어요!

 

종각 광화문 미슐랭 맛집 우육면관에 다녀왔는데요.

우육면은 처음인데 뭔가 익숙하지 않는 맛이지만 매력있네요!

 

색다른 맛을 봤던 종각 광화문 미슐랭 맛집 우육면관 우육면특 후기였어요~!

 


 

* 우육면관 광화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7길 29-14

종각역 2번 출구에서 260m

 

* 전화번호

0507-1313-4830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