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갈비는 혼밥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유가네닭갈비는 혼밥이 된다고 하여 대학로점에서 혼밥 했어요!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

혼밥하러 온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이구요.꽤나 넓어보이는데 한쪽이 주방이 꽤 커요.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요.

주방 앞에도 테이블이 조금 있고, 앞에 보이는 셀프바도 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설명과 같이 닭갈비나 볶음밥은 주방 조리대에서 조리되어 제공되어 뒤늦게 사리 추가가 안되구요.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계산은 나갈때 입구 앞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되요.

 

 

 

바보같이 따로 메뉴를 못찍었는데요.

저는 프로혼닭러세트 유가네닭갈비로 선택했고,

닭갈비는 사리를 우동과 쫄면 중에 선택할수 있어 우동사리로 선택했고,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중에 콜라로 선택했네요.

프로혼닭러세트는 11,500원이었네요.

 

 

 

우선 콜라와 컵을 가져다 주셨구요.

닭갈비는 볶아서 나오니까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셀프바에는 김치, 단무지, 물김치, 양배추샐러드, 우동국물이 있었구요.

 

 

 

저는 김치, 단무지는 말고, 양배추샐러드와 우동국물, 물김치만 가져왔어요!

사실 배고파서 닭갈비 나오기 전에 양배추샐러드와 우동국물 다 먹고 한번 더 가져왔네요.

 

 

 

반응형

기다리다 보니 닭갈비 1인분에 우동사리가 잘 볶아져 나왔구요.

 

 

 

우동사리가 2,000원인데 생각보다 푸짐해서 좋네요.

 

 

 

우동 탱글한데 양념 잘 베어들어 맛있었구요.

역시 개인적인 취향은 쫄면보다는 우동이네요.

 

 

 

그리도 닭갈비도 역시 부드러우면서 맛있네요!

대신 닭고기가 역시 양이 살짝 적은 느낌은 아쉽긴하네요.

 

 

 

728x90

고기와 양배추를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 주문했는데요.

기본 볶음밥 하나는 2,000원이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가져가서 볶아다 주시네요.

 

 

 

그리고 역시나 볶음밥이 맛이 없을수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유가네닭갈비 프로혼닭러세트에 볶음밥까지 든든하게 먹었어요!

 

유가네닭갈비 프로혼닭러세트만 먹었을때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볶음밥 주문했는데,

볶음밥 주문해서 먹기 시작하니 또 배부르긴 하더라구요.

저처럼 프로혼닭러세트에 볶음밥 주문해도 좋을거 같고,

사리없이 볶음밥 먹을거면 그냥 유가네닭갈비 1인분에 볶음밥 먹어도 양이 좋을거 같아요.

 

혼밥으로 든든하게 먹었던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 프로혼닭러세트에 볶음밥 후기였어요~!

 


 

*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89 1층 유가네닭갈비 대학로점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2m

 

* 전화번호

02-743-7177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