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마제소바 맛집이 있는데, 줄 서있을떄가 많아서

새로 생긴 마제소바 가게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백소정 대학로점

대학로에 새로 생겼다는 백소정이구요.

가게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백소정 메뉴

백소정 메뉴를 보면, 돈카츠와 소바와 우동을 메인으로 하고 있네요.

검색으로는 마제소바와 치즈돈카츠가 맛있다고는 하더라구요.

 

 

 

대학로 백소정은 보시다시피 가게가 상당히 넓었구요.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도 좀 있었네요.

 

 

 

주문은 자리에서 주문하고 바로 결제까지 하고 기다리면 되죠.

 

 

 

저는 마제소바 먹으러 갔지만,

돈카츠도 포기 못해서 마제소바와 돈카츠 같이 나오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은 항상 같죠.

조금 먹다가 다시마 식초 뿌려먹고, 마지막은 밥을 비벼 먹으면 되요.

 

 

 

주문하고 나니 물과 단무지, 깍두기를 준비해주셨구요.

물은 생수가 아니라 차로 준비해주시네요.

 

 

 

반응형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마제소바와 돈카츠가 나왔네요.

 

 

 

수저 개별 포장되어 있는게 좀더 깔끔해 보여서 좋구요.

 

 

 

마제소바와 같이 주문한 돈카츠도 비주얼이 좋네요.

 

 

 

두툼한 돈카츠에 튀김옷이 떨어지지 않아서 좋은데요.

돈카츠 소스는 좀 다르게 유자향 같은 향이 강했어요.

 

 

 

그리고 예전 나고야 다녀온 이후 한번씩 먹는 마제소바인데요.

 

 

 

맛있게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마제소바 면발 탱글하니 맛있었네요.

 

 

 

조금 먹다가 다시마 식초 뿌리면 감칠맛 나는게 색다른 느낌이구요.

 

 

 

728x90

면을 다 먹으면 밥 요청하면 이렇게 귀엽게 퍼서 주시네요.

 

 

 

밥까지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든든하면서도 이 양념이 면과 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꿀바른 연유 떡을 디저트로 달달하게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마제소바와 돈카츠 한그릇 했네요.

 

개인적으로 마제소바 좋아하는데 대학로에 한군데만 있다가 새로 생겨서 좋네요.

여기 마제소바는 매운거 주문 안해도 살짝 매콤한게 독특했구요.

돈카츠는 소스가 상큼한게 또 색다르네요.

그리고 치즈돈카츠 맛집이라는 후기도 있던데,

옆테이블에서 치즈돈카츠 먹는데 다음에는 치즈돈카츠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대학로 새로 생긴 백소정 마제소바와 돈카츠 후기였어요~!

 


 

* 백소정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3 2층 (혜화동)

혜화역 4번 출구에서 34m

 

* 전화번호

02-762-0404

 

*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