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 예술의전당 근처에 오래된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색다른 돈까스 먹으러 왔었는데 이번에는 후기 좋은 돈까스를 먹고 왔어요.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1994년 부터 오픈해서 여러 분점을 가지고 있는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이네요.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에 허수아비돈까스 본점을 갔더니 거의 가득이더라구요.

운좋게 2인 테이블 하나 비어 있어서 대기없이 바로 앉을수 있었구요.

대기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테이블 나갈때마다 바로바로 가득 차는 맛집이네요.

 

 

 

허수아비돈까스 메뉴

허수아비돈까스 메뉴인데요.

후기에는 여러가지 다 맛있다고 하는데, 그중 히레까스와 김치돈까스나베 가 가장 많더라구요.

히레까스와 김치돈까스나베 고민하다가 역시 겨울에는 나베가 당겨서 김치돈까스나베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기다려서 받은 허수아비돈까스의 김치돈까스나베네요.

 

 

 

반찬으로 단무지무침과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구요.

 

 

 

허수아비돈까스의 김치돈까스나베는 다른곳과는 살짝 다르네요.

다른곳은 김치나베에 바삭한 돈까스를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허수아비돈까스는 김치나베에 안보이게 돈까스가 담겨져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전찌개도 좋아해서 국물 듬뿍 스며든 돈까스도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 바삭한거 좋아하면 김치나베를 주문하면 안되는거니 같이 끓여주는거 좋네요.

 

 

 

국물 베어든 돈까스도 좋지만 그냥 계란 푼 김치나베도 밥이랑 먹기 좋죠!

 

 

 

728x90

그리고 저녁에 김치돈까스나베 맛있게 먹었어요.

 

허수아비돈까스 히레까스와 김치돈까스나베가 후기가 좋더니

김치돈까스나베 제 취향으로 맛있네요!

김치돈까스나베가 맛있으니 히레까스도 궁금해져서 다음에 먹으러 가야겠네요!

 

맛있게 먹은 서초 예술의전당 돈까스 맛집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후기였어요~!

 


 

*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6 지하1층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14m

 

* 전화번호

02-582-1187

 

* 영업시간

11:00 ~ 20:20

브레이크타임 14:00 ~ 15: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