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을지로3가 굴짬뽕이 원조라는 안동장에 다녀왔어요.

 

안동장

1948년 부터 했다는 안동장이구요.

인테리어는 새로하셨는지 깔끔하네요.

 

 

 

안동장은 서울미래유산에 블루리본도 붙어있네요.

 

 

 

가게에 들어가기 전 입구에 안동장 메뉴가 있어서 미리 찍고 들어갔어요.

안동장 유명한건 굴짬뽕이란건 아니까 굴짬뽕 하나 주문했네요.

 

 

 

주말이긴 하지만 오후3시에 가서 손님이 없을줄 알고 갔는데, 안동장 자리가 만석이네요.

그래도 저는 운좋게 앞에서 일어나시는 분이 있어서 대기 없이 먹었는데요.

제 뒤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가 엄청 생기네요.

 

 

 

반응형

그리고 굴짬뽕을 준비해주셨는데요.

 

 

 

단무지와 양파는 익숙한데 깍두기도 준비해주시네요.

 

 

 

그리고 안동장에서 유명한 굴짬뽕인데요.

하얀 굴짬뽕과 빨간 굴짬뽕이 있는데 역시 원조는 하얀 굴짬뽕이죠.

이 굴짬뽕 받자마자 굴향이 제대로 확 나는게 기대 되더라구요.

시원한 배추가 가득 들어있네요.

 

 

 

굴짬뽕에 사실 굴이 많이 들어있을거라 생각 안했는데

굴짬뽕 맛집 답게 안동장 굴짬뽕은 굴이 많이 들어있었구요.

 

 

 

국물은 간이 강하지는 않으면서 상당히 매력있는 국물이네요.

 

 

 

면은 얇은 면인데, 요즘 얇은면 쓰는 곳이 많네요.

 

 

 

그리고 굴과 함께 먹는데 이거 맛있네요!

 

 

 

그래서 굴짬뽕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굴짬뽕 원조에 굴짬뽕 맛집이라고 하더니 정말 매력있네요!

굴도 많이 들었고, 배추 때문인지 시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굴짬뽕 맛집이다보니 다른 테이블에 요리와 함께 굴짬뽕도 하나 이상은 꼭 있는거 같구요.

굴향 부터 맛까지 저한테는 너무 매력적인 굴짬뽕이었네요.

 

을지로3가 안동장에서 맛있게 먹은 굴짬뽕 먹은 후기였어요~!

 


 

* 안동장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24

을지로3가역 10번 출구에서 72m

 

* 전화번호

02-2266-3814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주말 11:3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