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집밥 같은 한식으로 먹으려고 이물비 어고집밥에 다녀왔어요!

 

이물비어고집밥

저녁에 찾은 이물비어고집밥이에요.

대학로에서 낙산공원 가는길에 있는데, 간판에 불이 들어오지 않아서 문 닫은거 같았네요.

 

 

 

이물비어고집밥은 2인테이블 2개와 4인테이블 2개가 있어요.

2인 테이블에 손님 두분, 이어 조금 있으니 손님 2분씩 2팀 더 들어와서 가득찼네요.

 

 

 

이물비어고집밥 메뉴

이물비어고집밥 메뉴를 보면 식사메뉴와 안주메뉴가 있는데요.

사실 찌개류 먹으러 갔다가 메뉴 보니 제육볶음 당겨서 제육볶음 정식 주문했네요.

주문하고 있으니 앞에 먼저 오신 손님 청국장 주문하신 냄새에 또 청국장도 끌리긴하더라구요.

 

 

 

반응형

친절하신 사장님 혼자신데 그래도 금방 제육볶음 정식이 나왔네요.

차가운 물대신 추우니 따뜻한 차를 주시니 또 괜찮구요.

 

 

 

그리고 수저도 이렇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청결 신경쓰시는 것도 좋구요.

 

 

 

반찬은 4가지로 작게 담아주셨는데 모자라면 더 먹으면 되구요.

요즘 식당에서 멸치주면 멸치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정식인 이유가 이 된장국 인가봐요.

살짝 연해서 일본식 장국 느낌도 살짝 나네요.

 

 

 

제육볶음은 국물없이 깔끔히 볶은 제육볶음 이었구요!

 

 

 

국물있는 제육볶음도 매력있지만,

국물 없이 볶은 제육볶음은 맛이 그만큼 강해서 좋죠!

 

 

 

그리고 제육볶음 정식으로 맛있게 한그릇 했어요!

 

깔끔한 집밥 같은 한그릇 하러 이물비어고집밥 왔는데요.

왠지 고기 당겨서 제육볶음 먹었는데, 청국장 냄새 맡으니 청국장도 당기고,

1인 포돼지수육 정식도 궁금하긴하네요.

다음에 찾으면 수육 정식 먹어봐야겠어요.

 

대학로 집밥 같은 맛집 이물비어고집밥 후기였어요~!

 


 

* 이물비 어고집밥

 

* 위치

서울 종로구 낙산1길 1 낙산1길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315m

 

* 전화번호

02-763-9000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