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연 보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잠깐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대학로에는 스타벅스가 4개 있는데, 3군데는 자리가 없어서

스타벅스 동숭길입구점에 왔더니 테이블이 남아있네요.

 

 

 

새로운 메뉴로 당근 피칸 케이크와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둘중에 고민하다가

당근 피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주문했네요.

 

 

 

반응형

당근 피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는 금방 나왔구요.

 

 

 

아메리카노도 따뜻한거 주문했어요.

케이크와는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죠!

 

 

 

당근 피칸 케이크에는 당근 모양이 꽂힌다고 했는데,

떨어지면 다른거 꽂는다더니 스타벅스가 꽂혀있네요.

 

 

 

당근 피칸 케이크는 당근과 피칸을 넣은 시트 사이에 크림치즈를 넣은 케이크네요.

 

 

 

당근 피칸 케이크 먹어보면 당근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데요.

크림치즈에 시트 사이의 피칸 식감으로 고소한 맛이 나는 케이크 였네요.

당근 보다는 피칸과 크림치즈가 인상적인 당근 피칸 케이크였어요~!

 


 

* 스타벅스 동숭길입구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6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30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07: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