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가다 보기도 했고, 연어초밥이 맛있다고 듣기도 했는데,

먹보스 현주엽님도 다녀가셨다는 우미회전초밥을 다녀왔어요!

 

우미회전초밥

딱 코너에 위치한 우미회전초밥이구요.

얼핏봐도 사람이 많아 보이는데, 들어가서 물어보니 코너에 한자리 남아서 대기 없이 먹었네요.

제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밖에서 대기하시다가 들어오셨네요.

 

 

 

저는 딱 코너에 앉아서 이 각도에서 먹었고,

자리에는 생각, 락교, 간장이 준비 되어 있었네요.

 

 

 

한쪽 벽에는 사인이 엄청 붙어 있는데요.

먹보스 현주엽 사인도 22년 10월 26일에 다녀가셨네요.

설운도님도 다녀가셨고, 충무아트센터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정성화, 박은태, 한지상, 윤소호, 효은, 방민아, 오만석 등

뮤지컬 배우님들 사인도 꽤나 많네요.

 

 

 

간장을 준비하고 있으니 장국은 따로 준비해서 주셨어요.

 

 

 

반응형

그리고 연어초밥이 유명하니 첫 접시는 연어초밥으로 골랐구요.

 

 

 

연어가 두툼해서 유명하다더니 생각보다 안 두툼하네 생각하며 먹었는데, 연어초밥이 맛있긴 했어요.

초밥의 밥이 부드러우면서 살짝 단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두번째도 연어인데, 이거 보고 연어가 두툼하다고 했나봐요.

한입에 넣기도 힘들 정도로 두툼한 연어가 밥위에 올라가 있네요!

 

 

 

3번째 접시는 장어초밥으로 골랐구요.

옆에서 장어초밥 먼저 집어서 없네 하는데 하나더 올라와서 먹었네요.

장어도 큼지막하게 올라가서 좋았는데요.

하나 아쉬운건 제가 먹고 나서 더이상 장어를 보지는 못했네요.

 

 

 

4번째 접시도 연어였는데 불향 입힌 연어네요!

불향도 나면서 연어 기름기가 확 도는데 맛있었구요.

 

 

 

5번째 접시도 연어김말이로 먹었구요.

 

 

 

6번째 접시도 두툼한 연어를 먹었어요!

 

 

 

회전초밥 6접시를 먹었는데, 한접시 장어 빼고는 모두 연어를 먹고 나왔네요!

우미회전초밥 연어초밥 맛집이라고 듣기도 했지만,

뭔가 비주얼이 연어에만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나쁘지않게 먹은 우미회전초밥인데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건 네타가 많이 두툼하면,

그만큼 샤리도 좀더 양이 많아야 비율이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밥이 질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하니 밥이 잘되었는데,

재료에 비해 밥 양이 좀 적은듯한 느낌이 들어 살짝 아쉽기는 했네요.

 

먹보스 현주엽님도 다녀간 신당역 우미회전초밥 후기였어요~!

 


 

* 우미회전초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97 1층

신당역 9번 출구에서 7m

 

* 전화번호

02-2252-7300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토요일 11:30 ~ 20: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