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차산역에는 떡볶이 맛집이 두개가 있는데요.

신토불이 떡볶이와 순금이떡볶이 둘중에 어디갈까 고민하다

깻잎떡볶이로 순금이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순금이떡볶이

아차산역 떡볶이 맛집인 순금이떡볶이에요.

 

 

 

가게 앞에는 떡볶이와 튀김, 순대 모두 준비되어 있고,

튀김은 먹고싶은 튀김 고르면 되요.

5개 1인분으로 판매하고 있고,

김말이, 고구마튀김, 소시지, 맛살, 야끼만두, 오징어튀김이 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2인 테이블이 있구요.

미리 주문 및 계산하고 들어와서 앉으면 되요.

제가 들어갈때는 손님이 없더니 제가 나갈때쯤은 가게가 가득찼고,

사실 먹고 가는 손님보다 포장 손님이 많더라구요.

 

 

 

순금이떡볶이를 찾은 사인도 이렇게 있네요.

2013년 부터 2022년까지 날짜가 적혀있네요.

 

 

 

순금이떡볶이 메뉴

순금이떡볶이 메뉴를 보면, 떡볶이, 순대, 튀김, 라면이 있구요.

저는 깻잎떡볶이와 튀김 5개 골라서 계산했네요.

 

 

 

오뎅국물, 간장, 단무지는 셀프구요.

튀김가루와 오뎅국물을 일부러 먹을수 있게 준비해주셔서 좋아요!

역시 떡볶이에는 오뎅국물을 같이 먹어야죠!

 

 

 

반응형

오뎅국물 퍼서 가져오니 깻잎떡볶이와 모듬튀김을 준비해주셨네요!

 

 

 

오뎅국물은 튀김가루 넣고 국물을 덜어서 가져왔구요.

떡볶이가 살짝 매콤해서 좀더 맛있게 느껴지죠.

이거 다먹고 한번 더 떠서 먹었네요.

 

 

 

깻잎떡볶이는 이렇게 양도 꽤나 있고, 위에 깻잎을 올려주셨구요.

 

 

 

떡은 부드러우면서 매콤달달한 소스에 깻잎 향이 잘 어울려요!

 

 

 

그리고 어묵도 두툼한 어묵이라 식감도 맛도 있구요!

 

 

 

모듬튀김은 김말이 2개, 오징어튀김, 야끼만두, 맛살튀김으로 골랐고,

튀김 고르면 다시 튀겨 주시기 떄문에 바삭하며 뜨거워서 좋아요.

 

 

 

김말이 좋아해서 2개 고른건 너무 잘했고!

 

 

 

역시나 오징어튀김도 맛이 없을수 없죠!

 

 

 

야끼 만두도 떡볶이 국물 잔뜩 담아서 먹으면 맛나고,

 

 

 

맛살도 어릴떄부터 좋아하는거죠!

 

 

 

그리고 깻잎떡볶이와 튀김 맛있게 먹었어요!

 

신토불이떡볶이와 순금이떡볶이 고민하다가 순금이떡볶이 다녀왔는데요.

둘다 맛있어서 고민했는데, 신토불이는 떡, 어묵, 만두, 핫도그에

순금이떡볶이는 떡, 어묵, 튀김, 오뎅국물이라

쌀쌀한 날씨에 오뎅국물이 당겨서 순금이떡볶이 다녀왔네요!

둘다 맛있어서 어디가든 맛있지만요.

 

아차산역 맛집 순금이떡볶이 후기였어요~!

 


 

* 순금이떡볶이 본점

 

*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3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61m

 

* 전화번호

02-455-8090

 

* 영업시간

10:3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