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을 맞아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공연시간을 기다리며 잠깐 스타벅스 들러서 마시고 왔어요!

 

공연이 유니버셜아트센터라 스타벅스는 아차산역점을 찾았구요.

빈자리가 하나 있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

 

 

 

2023년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는 골든 미모사 그린 티,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3가지 인데요.

블랙 햅쌀 고봉 라떼와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설명 보고,

블랙 햅쌀 고봉 라떼 벤티로 주문했어요.

사실 별12개 무료 음료 쿠폰 있어서 1,000원에 벤티로 마셨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쌀, 흑임자가 들어가고

위에 흑미 토핑이 올라가는 음료라고 하는데요.

튜메릭 라떼와 고민하다가 흑임자 들어간다길래 이거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흑임자 좋아하거든요.

 

 

 

반응형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서 받은 블랙 햅쌀 고봉 라떼네요.

 

 

 

이름이 고봉 라떼에 설명에 소복히 올려준다더니 흑미 토핑을 많이 올려주지는 않았네요.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달달하네요.

달달한 음료와 흑미 토핑은 바삭 고소하니 맛있는데,

흑임자 맛이 별로 안 느껴지다가 흑미 토핑 다 먹으니 흑임자 라떼 느낌이 나네요.

흑임자 좋아하시고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 블랙 햅쌀 고봉 라떼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아차산역점

 

* 위치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76

아차산역 3번 출구에서 100m

 

* 영업시간

07: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