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롯데씨어터 스위니토드 보러가기전에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대만식 철판요리 카렌에 가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카렌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의 카렌은 이렇게 철판 앞에서 먹을수도 있고,

그냥 옆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어요.

저희는 철판 앞에 앉았는데 앞에서 익혀주는게 아니라 의미는 별로 없더라구요.

 

 

 

카렌 메뉴

카렌메뉴를 보면 스테이크 부터 생선, 랍스터 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BEST라고 적혀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앞 철판은 아니지만 고기 볶으시길래 사진 찍어봤어요.

부채살 아니라서 이상하게 생각했더니 직원 식사를 볶고 계시더라구요.

부채살은 그 옆에 안보이는데서 철판에서 익히셨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이 나왔어요.

 

 

 

숙주도 같이 볶아서 주셨고, 옆에는 그냥 양배추 샐러드구요.

 

 

 

양파도 볶은거 같은데 차가웠고, 옆에 당근 같은데 새콤했어요.

 

 

 

밥과 국도 나왔구요.

밥이 참 맛있게 되었더군요.

 

 

 

그리고 부채살은 마늘 후레이크와 소스와 함께 나왔네요.

부채살 가격 생각하면 그렇긴 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리고 부채살이 맛이 없을순 없죠.

 

 

 

간단하게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 먹었네요.

 

카렌에서 무난하게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을 먹었는데요.

조금 아쉬운게 대만식 철판요리라고 하는데 따로 익혀서 오는거니 그런 느낌이 없고,

거기에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 양이 많지 않아요.

대부분 남자는 두부와 계란을 추가해서 먹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무난하게 먹긴 했지만, 좀 아쉬웠던 잠실 롯데백화점 대만식 철판요리 맛집 카렌 후기였어요~!

 


 

* 카렌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잠실역 3번 출구에서 52m

 

* 전화번호

010-6582-3002

 

* 영업시간

10:3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