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전아트센터 가면 가는 칼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칼국수도 자주 먹는거 같아요.

 

임병주산동칼국수

예전에 찾은 임병주산동칼국수는 오래된 건물이었는데 새로 지었죠.

미쉐린 가이드 계속 받고 있는 칼국수 맛집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가게가 되어 있구요.

손짓하시는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혼밥 할수 있는 자리도 4개 있어요.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를 보면 대표 메뉴는 산동칼국수구요.

만두 맛있다는 분도 많고 보쌈 맛있다는 분들도 많네요.

실제로 보쌈 드시고 계신 분들도 꽤나 있었구요.

 

 

 

김치는 덜어먹을수 있게 이렇게 담아주시는데요.

보쌈이 맛있다는건 김치도 맛있다는거죠.

담아주신 김치 다 덜어서 먹었네요.

 

 

 

반응형

김치는 우선 적당히 덜었고, 칼국수는 좀 기다리니 나왔네요.

 

 

 

칼국수는 김가루 올라가 있고, 바지락도 올라가 있구요.

당근이 채썰어 들어가 있는게 독특하죠.

 

 

 

중간에 바지락 바르는게 귀찮으니 바지락부터 발라서 먹었구요.

 

 

 

그리고 면을 보면 울퉁불퉁한게 거친 느낌의 면이죠.

 

 

 

그리고 칼국수 먹으면 역시 맛있어요!

 

 

 

하지만 여기 칼국수의 장점은 김치가 맛있는거죠.

칼국수가 엄청 색다른거 보다는 김치랑 같이 먹는 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배가 고픈 상태에서 한그릇 먹으니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사리 추가했어요.

사리 추가하니 국물과 함께 청양고추 조금 들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먹었던 칼국수와는 맛이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첫번째 먹은 칼국수는 좀더 해물 향이 나고, 두번째는 살짝 매콤한 국물 맛이었거든요.

 

 

 

그리고 칼국수 두그릇 든든하게 다 먹었네요.

 

임병주산동칼국수 사리 무료라 두그릇 먹었는데요.

사리추가하면 맛이 다른게 좀 신기하긴하네요.

저는 살짝 부족해서 두그릇 먹긴했는데, 옆에 분은 공기밥 추가해서 드시기도 하네요.

메뉴에 공기밥이 없어서 비용이 있는건지 무료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든든하게 먹은 양재역 미쉐린가이드 칼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 후기였어요~!

 


 

* 임병주산동칼국수

 

*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양재역 1번 출구에서 366m

 

* 전화번호

02-3473-7972

 

*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