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을 다녀왔어요.

 

겐로쿠우동 대학로점

겐로쿠우동 대학로점은 골목안쪽에 있는데요.

살짝 늦었는지 이미 테이블이 가득찼고, 밖에서 10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갔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대기 1번이었고, 그 뒤로도 기다리는 분들이 좀 있었네요.

 

 

 

겐로쿠우동은 사이즈가 3개로 보통, 곱배기, 세곱배기 추가 금액 없이 주문되고,

작은거 주문하고 양이 부족해도 면사리 무료로 추가가 가능해요.

그리고 깊은 국물맛에 자가제면을 한다고 하시네요.

 

 

 

겐로쿠우동 메뉴

겐로쿠우동 메뉴를 보면, 우동과 소바만 있다고 보면 되구요.

우동 먹으러 갔으니 지도리우동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메뉴를 선택하면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하면 되구요.

메뉴 가져오고, 다먹고 반납까지 셀프에요.

물론 반찬과 물도 셀프구요.

 

 

 

반응형

조금 기대려서 지도리우동 곱배기를 받았어요.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는거고, 단무지만 셀프로 가져왔네요.

 

 

 

지도리우동 곱배기라 일단 그릇이 꽤나 크구요.

우동 위에는 구운대파가 인상적이죠.

 

 

 

지도리우동이라 닭고기도 올라가있는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탱글한 우동면은 많이 들어있구요.

 

 

 

국물맛은 진해서 좋지만, 예전에는 좀더 후추맛이 강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진하기는 한데 후추맛은 좀 연해진거 같아요.

 

 

 

그리고 우동 먹으면 따뜻한 우동인데도 탱글한 면발이라 먹기 좋아요.

물론 국물이 진해서 우동이 탱글하지만 맛있게 느껴져요!

원래 우동에는 국물이 스며들기 힘든데,

면을 먹으면서 같이 들어오는 국물이 진하니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지도리우동 곱배기 맛있게 먹었어요.

 

겐로쿠우동 오랜만에 오는데 역시 푸짐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네요.

이제 추운날씨라 좀더 많이 찾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오랜만에 다녀온 대학로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후기였어요~!

 


 

* 겐로쿠우동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9-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93m

 

* 전화번호

02-742-8555

 

* 영업시간

11: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