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푸짐한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에 다녀왔어요.

 

긴자료코 대학로점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붙여놓은 긴자료코 대학로점이네요.

서울 3대 돈까스 기준은 모르겠지만 자신있게 붙여놓은 곳이죠.

 

 

 

긴자료코 메뉴

긴자료코 메뉴를 보면 돈까스와 덮밥, 카레, 우동 메뉴가 있어요.

모든 메뉴는 1.5인분 무료 추가 가능해서 푸짐히 먹을수 있죠.

 

 

 

긴자료코 들어가면 자리 있는지 파악 후 셀프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앉으면 되요.

 

 

 

저는 돈까스 먹으러 가서 역시나 데미그라스 돈까스 1.5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1.5인분 먹었고, 두번째는 그냥 1인분 먹었었는데,

최근에 허기가 많이 져서 1.5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긴자료코는 주방을 둘러싸고 있는 바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자리가 많지는 않네요.

 

 

 

물과 김치, 된장국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저는 앉을때 주로 셀프 코너 근처에 앉으려고 노력하죠.

 

 

 

반응형

자리가 거의 가득차있는 상황이라 조금 기다려서 돈까스를 받았네요.

 

 

 

김치와 된장국은 셀프로 가져온거 구요.

김치가 살짝 다져서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좀더 먹기 편한거 같아요.

 

 

 

상추와 겨자소스가 있는데요.

예전에는 방울토마토도 올려줬는데 없어졌나봐요.

겨자 소스는 데미그라스 돈까스랑 같이 올려 먹으면 맛의 변화를 줄수 있고 맛있어요.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보면 1.5인분이라 3덩이가 나오는데요.

예전에는 모양이 일정했던거 같은데 돈까스 모양이 다양해졌네요.

 

 

 

모양은 달라졌어도 부드러운 소스에 돈까스 속은 두툼하네요.

 

 

 

그리고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먹었는데요.

나름 두툼한 돈까스에 1.5인분을 먹었는데요.

소스는 역시 부드럽게 개인적으로 만족했는데,

예전에 비해 1.5인분인데도 양이 줄어든 느낌이라 살짝 아쉽기는하네요.

전에는 돈까스 모양이 일정한데다 1.5인분 먹으면 엄청 푸짐했는데,

지금은 제 기준으로는 무조건 1.5인분으로 주문해야 할거같네요.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먹긴 했는데, 뭔가 이전에 비해 양이 아쉬운 느낌이었던

대학로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후기였어요~!

 


 

* 긴자료코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46m

 

* 전화번호

02-745-8803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