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맛있는 양고기 가게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맛있게 먹고나서 찾아보니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온 양고기 맛집이네요.

 

토요일 저녁에 예약 없이 갔더니 웨이팅 등록도 끝났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취소를 기다리며 맞은편 가게에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있다가

8시 넘어서 다시 갔더니 앞에 대기 한팀만 있다고 하여 대기하다가 먹고 왔네요.

 

양인환대

신용산역 용리단길에 있는 양인환대는 간판이 크게 있지도 않고,

잘 모르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거 같아요.

 

 

 

양인환대는 따뜻한 이들을 맞이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자리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지녔다고 하네요.

 

 

 

양인환대 메뉴

양인환대 메뉴를 보면, 구이 메뉴가 4가지로 다양하지는 않아요.

그중에서 프랜치랙 2인분 우선 먹고, 추후 새앙갈비를 2인분 추가해서 먹었구요.

양전골이 맛있다고 하여 2인분 먹고, 타락죽도 먹으려고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못먹었네요.

타락죽 궁금한데... 다음에는 일찍 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술도 와인과 전통주 등 메뉴가 많은데요.

와인도 전통주도 메뉴에 없는것도 있고, 있는것도 없을수 있다고

추천해달라고 하면 좀더 잘 추천해주실수 있다고 하시구요.

 

 

 

양인환대는 소주가 7,000원으로 술값이 약간 있는편인데요.

장점은 양인환대 콜키지 비용이 없어서 사서 가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이마트에서 양고기랑 먹을 와인 추천해달라고 해서 사서 갔네요.

물론, 와인으로 부족해서 전통주 한병 더 먹었는데,

메뉴와 술 사진이 없어서 어떤 전통주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양인환대 가게 내부는 이렇게 중간에 서버분들이 계시고,

왼쪽에는 2인 테이블, 오른쪽에는 4인 테이블로 되어 있네요.

 

 

 

2인 테이블은 이렇게 들고간 와인으로 와인잔과 함께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구요.

 

 

 

기본 셋팅으로 반찬 5개와 고기 소스를 같이 주셨구요.

고기 소스는 간이 강하지 않아서 푹 담궈서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셨고,

무생채, 백김치, 나물 모두 깔끔하니 괜찮았고,

매쉬드 포테이토도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

우선 먼저 주문한 프랜치렉 2인분 부터 나왔어요.

1인분에 고기 두덩이 같은데 고기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프랜치랙이 나오면서 와인도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요.

고기는 불판이 달아오르길 기다리면서 가볍게 한모금 하고 있었네요.

 

 

 

그리고 순두부도 주시는데 슴슴한데 당기는 맛으로 맛있었어요!

 

 

 

고기는 앞에서 구워주시면서 한부위씩 올려주시는데,

먹는 속도에 맞게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네요.

프랜치랙 첫입 정말 맛있게 먹고,

 

 

 

프랜치랙 갈비도 이렇게 뜯을수 있게 주셔서 맛있게 뜯고,

 

 

 

그리고 새앙갈비도 2인분 주문했어요!

새앙갈비는 기억으로 정제 버터를 갈비에 발라 숙성을 시키고,

구우면서 옆에 있는 생강청을 바르면서 구워주세요.

새앙이라는 말이 생강을 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살짝 호불호가 있는게 고기가 살짝 달달해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고기 구우면서 옆에 생강청을 계속 바르면서 구워주셨고,

정말 고기가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게 맛있었네요!

 

 

 

그리고 문 닫을시간이 가까워져서 양전골을 주문했는데요.

원래 고기 굽는데에서 냄비를 올려 끓이면서 먹을수 있는데,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주방에서 한번, 빈 옆테이블에서 끓여서 덜어주셨어요.

 

근데 양전골 맛있다고 하더니 정말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게 맛있어서 배 부른데도 완전 흡입하고 왔네요!

시간이 좀더 있어서 타락죽도 먹어봤으면 좋았을거 같지만,

여기는 다음에 또 오고싶으니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네요.

 

친구 추천으로 맛있게 먹은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양인환대 후기였어요~!

 


 

* 양인환대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4 지상 1층 101호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138m

 

* 전화번호

0507-1331-0729

 

* 영업시간

16: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