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산역뒤로 용리단길로 해서 맛집이 많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아는 맛집을 여러군데 갔더니 대기가 너무 많았구요.

대림국수도 대기가 있긴했지만, 저희 타이밍이 좋았는지 많지 않아서 기다리다 먹었어요.

 

대림국수 신용산점

대림국수는 이렇게 1층, 2층, 3층 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근데 1층은 요리하시는거 같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생각보다 넓지는 않은거 같아요.

 

 

 

대림국수 저녁메뉴

대림국수는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가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저는 저녁에 가서 저녁 메뉴만 찍어왔는데요.

국수가 유명한거 같지만, 간단하게 먹으려고 꼬치류 주문했어요.

우선 고기경단 쯔쿠네와 한우대창, 견봉살 먼저 주문했구요.

추가로 닭껍질과 닭가라아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2층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5개 있는데요.

뒷쪽에도 테이블이 있는거 같긴했지만, 확인은 못했네요.

 

 

 

기본 안주는 김치와 단무지가 나왔고, 추가는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반응형

그리고 우선 견봉살과 한우대창 부터 나왔구요.

한우대창은 아는 그 기름진 고소한 맛이었고,

 

 

 

견봉살은 다리살 같으면서도 좀더 탱글한 느낌으로 어디 부위인지 모르겠네요.

 

 

 

고기경단 쯔쿠네는 좀더 비싸더니 대파와 간장, 노른자로 좀더 고급스럽게 나오네요.

 

 

 

쯔쿠네는 고기경단인 만큼 떡갈비 같은 느낌으로 맛이 없을수 없죠.

 

 

 

그리고 닭가라아게도 어디서 주문하든 닭튀김이 맛있구요.

 

 

 

닭껍질도 역시나 좋아하는 꼬치구요.

 

 

 

다먹은 것도 있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한잔했네요.

 

사실 대림국수 맞은편 가게 가기전에 간단하게 먹었는데요.

꼬치도 가라아게도 이자카야 같은 느낌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았네요.

친구는 점심에 국수와 꼬치를 같이 먹어도 괜찮다고 하니 국수도 궁금하긴 하네요.

 

간단하게 먹었던 신용산역 용리단길 대림국수 후기였어요~!

 


 

* 대림국수 신용산점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5 1층 2층 3층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146m

 

* 전화번호

02-749-0719

 

* 영업시간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