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맛집을 찾는 중에 서장훈님이 방송에서 언급했던 맛집이

잠실 장미상가에 있어서 다녀왔어요.

 

잠실 장미상가 B동으로 내려가서 찾는데 힘들었구요.

사실 A동 먼저 내려가서 찾다가 못찾아서 B동 갔는데,

B동에서도 잘 안보여서 꽤나 찾았네요.

 

 

 

뽀빠이분식

열심히 찾아다닌 잠실 장미상가 뽀빠이분식이에요.

서장훈님이 언급도 하셨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개리님과 아들이 와서 먹었다고 하네요.

 

 

 

뽀빠이분식 메뉴

뽀빠이분식 메뉴를 보면, 쫄라, 떡쫄라, 뽀빠이볶음밥, 국물오뎅 4가지 인데요.

쫄라나 떡쫄라를 짜장으로도 되는거 같아요.

쫄라와 뽀빠이볶음밥 중에 고민하다가 역시 대표메뉴는 쫄라라 쫄라 주문했어요.

현금이 없는데 혹시 현금만 되나 걱정했는데, 카드 결제도 되더군요.

 

 

 

반응형

그리고 단무지와 함께 즉석으로 만들어주신 쫄라가 나왔네요.

 

 

 

쫄라 보면 라면에 어묵이 올라가있고, 한쪽에 떡도 몇개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삶은 계란 하나 넣어주시는 것도 좋네요!

 

 

 

쫄라, 쫄면과 라면 중 쫄면은 라면 밑에 이렇게 숨어 있네요.

 

 

 

몇개 없는 떡 먹으면 그냥 떡볶이 같은데요.

 

 

 

역시 메인인 라면과 쫄면을 같이 먹으면 맛이 없을수 없죠!

 

 

 

물론 삶은계란도 통째로 하나 들어가 있는점도 마음에 들구요.

 

 

 

그리고 간단하게 저녁에 쫄라 먹었네요.

 

뽀빠이분식 쫄라는 달달한 떡볶이에 떡이 적은데,

라면과 쫄면과 어묵을 많이 넣고 삶은계란 올려주는거네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 한테는 별로 일수 있으나

달달한 소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고,

또 떡볶이에 떡보다 어묵이라 라면사리, 쫄면사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겠어요.

뭐 다 아는말만 하는거 같은데, 다음에는 뽀빠이볶음밥도 궁금하긴 하네요.

 

잠실 장미상가 서장훈 맛집 뽀빠이분식 쫄라 후기였어요~!

 


 

* 뽀빠이분식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04

잠실나루역 3번 출구에서 463m

 

* 전화번호

02-416-723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