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아센 갈때 한번씩 가게 되는 대학로 국빈에 다녀왔어요!

처음 탕짜면 먹고 괜찮았고, 1인 쟁반짜장도 판매해서 다녀왔는데요.

차돌짬뽕 후기도 좋고 전에 갔을때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궁금해서 다녀왔네요.

 

국빈

대학로 이화사거리 홍아센 맞은편에 있는 국빈이구요.

2층 연회석 있다는데 혼밥이라 2층은 안가봤네요.

 

 

 

그리고 요즘 중국집도 다 배달기사 쓴다고 배달 오토바이 있으면 맛집이라고 하죠.

국빈은 배달 오토바이가 가게 앞에 2대 서있네요!

 

 

 

1층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혼밥하시는 분들 많아서 인지 1층은 테이블이 가득찼고,

먼저 오신분들 나가셔도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 많았어요.

 

 

 

국빈 메뉴

국빈 메뉴를 보면 탕짜면, 쟁반짜장을 먹어봤고,

이번에는 궁금했던 차돌짬뽕 주문했어요.

겨울이니 굴짬뽕과 고민하다가 원래 목표였던 차돌짬뽕 주문했네요.

 

 

 

뒷편에는 요리 메뉴도 있는데, 혼밥으로는 살짝 무리가 있죠...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차돌짬뽕이 나왔구요!

 

 

 

차돌짬뽕하면 주로 차돌박이를 위에 올려놓을텐데,

청경채, 양파, 숙주, 고추가 더 잘 보이는거 같아요.

 

 

 

그래서 살짝 뒤집어 보면 차돌박이가 이렇게 들어가 있었구요.

살짝 뒤집은 이 차돌박이가 끝인줄 알았는데 차돌박이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네요!

면이랑 먹다보니 나중에는 면보다 차돌박이와 야채를 더 마지막에 먹었어요.

 

 

 

국물은 차돌짬뽕이라 고기맛은 나는데 강하지는 않았구요.

오히려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고추도 두종류나 들어가는데 많이 맵지 않았는데,

실수로 고추 몇개 먹었더니 그때부터 땀이 나더군요.

 

 

 

면은 좀 얇은 면이라 역시 국물이 잘 베어들어 좋았구요.

 

 

 

그리고 차돌박이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고추를 좀 남기고 차돌짬뽕 맛있게 먹었네요!

 

대학로 국빈은 맛있게 혼밥할수 있는 중국집이라 좋은거 같아요.

쟁반짜장도 차돌짬뽕도 맛있네요!

다음에는 1인 짜장 탕수 세트 있는지 물어보고 있으면 그걸 먹고 싶네요.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말이죠.

 

대학로 국빈에서 차돌짬뽕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국빈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1-1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519m

 

* 전화번호

02-763-8831

 

* 영업시간

09: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