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대입구역 근처에 생활의달인 쌀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진아네떡볶이

동대입구역 근처 쌀떡볶이 맛집 진아네떡볶이구요.

창문에 붙은건 조금 오래된거 같은데 간판은 새로하신거 같아요.

 

 

 

진아네떡볶이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구요.

제가 갔을때 손님이 없어서 인기가 없나 생각하고 있는데,

먹고 있으니 포장 손님도 좀 있고, 홀 손님도 꽤나 들어오네요.

저처럼 혼밥 하러 오시는 분도 좀 있구요.

 

 

 

진아네떡볶이는 생활의달인 쌀떡볶이 맛집이라고 했는데,

유튜버 쯔양님도 다녀가셨는지 사진이 붙어있네요.

쯔양님은 많이 드시고 가셨겠죠?

 

 

 

진아네떡볶이 메뉴

진아네떡볶이 메뉴를 보면 즉석떡볶이도 판매하고 있지만,

생활의달인 쌀떡볶이 맛집이라니 쌀떡볶이 주문했구요.

그리고 떡튀순으로 먹으려고 튀김에 순대까지 주문했네요.

튀김은 떡볶이 소스 묻혀서 줄지 물어보셔서 묻혀달라고 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오뎅국물 종이컵에 가득 담아서 한잔 주시네요.

따뜻하게 호로록 마시고 있으니

 

 

 

반응형

떡볶이와 튀김 같이 나오고, 순대는 따로 나왔네요.

 

 

 

우선 떡볶이랑 튀김범벅 보는데 왠지 먹음직스럽네요!

 

 

 

우선 생활의달인에 나온 쌀떡볶이 부터 먹어보면,

사실 밀떡파라 맛있기는 한데 확실히 쌀떡파가 좋아할거 같아요!

쌀떡이라 엄청 쫀득한 식감이 매력있긴 한데요.

쌀떡이라 역시 소스가 떡 안까지 베어들지 않아 살짝 개인적으로는 아쉽긴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튀김범벅이 엄청 매력적이었네요!

튀김범벅이지만 살짝 어설프게 떡볶이소스가 묻어있구요.

떡볶이 소스가 묻어있지만, 튀김이 바삭한 식감이 남아있는게 매력있고,

떡볶이 소스와 튀김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튀김이 너무 잘 어울렸네요!

 

 

 

728x90

그리고 순대는 찰순대에 간과 허파를 같이 주시는데요.

 

 

 

개인적으로 순대는 그냥 아쉽더라구요.

뭔가 특별한점은 없는데 순대에 냄새가 좀 나는거 같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낄수도 있지만 아쉬웠네요.

 

 

 

진아네떡볶이 떡튀순 다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쌀떡은 극호는 아니지만 호 정도고,

튀김이 극호에 가까운 호, 순대는 불호였네요.

동대입구 다시 갈일 있으면 가겠지만,

다음에는 순대 빼고 튀김만두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동대입구 생활의달인 쌀떡볶이 맛집 진아네떡볶이 떡튀순 후기였어요~!

 


 

* 진아네떡볶이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56길 52

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250m

 

* 전화번호

02-2275-8078

 

* 영업시간

10:00 ~ 22:00

주말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