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에 연극 보러 가기전에 서초 남부터미널역 근처 해장국 맛집을 찾았네요.

제주은희네해장국 유명해서 많이 들었는데 이제서야 가봤네요.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서초 남부터미널역 근처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이구요.

예술의전당 보다 더 가까운곳이 많은거 같은데 예술의전당점이네요.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살짝 이른 저녁이라 먹는 손님은 많지 않았고,

대신 포장해가는 손님은 좀 있더라구요.

 

 

 

제주은희네해장국 메뉴

제주은희네해장국 메뉴를 보면, 식사로 해장국, 내장탕이 있네요.

그리고 돔베고기, 양무침, 돔베모듬 메뉴가 있구요.

선지탕 추가 주문하면 2,000원이고, 공기밥은 추가 무료네요.

해장국이 유명하다고 하니 해장국 주문했어요.

 

 

 

반응형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이렇게 해장국은 준비해주셨구요.

 

 

 

제주은희네해장국 반찬은 심플하게 깍두기와 고추네요.

깍두기는 한번더 리필했고, 고추는 딱봐도 매울거 같아서 안먹었네요.

공연보기 전에 매운거는 살짝 무섭죠.

 

 

 

제주은희네해장국의 해장국에는 파가 듬뿍 올라가있네요.

다대기도 들어있어서 잘 풀어줬구요.

 

 

 

국물을 먹어보니 시원하면서 먹어본거 같으면서 다른 느낌의 국물인데요.

익숙하면서 다른데 이게 설명이 쉽지는 않네요.

대신 시원한 국물 느낌이 있어서 진짜 해장 될거 같구요.

 

 

 

해장국에 당면도 들어있는데, 살짝 불어있는 느낌이구요.

 

 

 

제주은희네해장국이 시원한 이유는 이 콩나물 덕분인거 같아요.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물론 콩나물만 들어있는건 아니고 소고기와 선지도 들어있어요!

선지는 정말 단단한 느낌의 선지였네요.

 

 

 

그냥 제주은희네해장국 맛을 보고 간마늘 넣어야 맛있다고 해서 넣어봤구요.

마늘 넣으니 시원한 맛은 사라지는데 맛이 깊어지는 느낌이네요!

 

 

 

728x90

밥 말아서 가득된 해장국 푸짐하게 먹었구요.

 

 

 

반찬은 깍두기 뿐이라 깍두기 리필해가며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제주은희네해장국 한그릇 클리어~!

 

서초 남부터미널 근처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다녀왔는데요.

물론 맛이 없는건 아닌데 이렇게 유명한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네요.

매력이 없지는 않은데 술을 안마셔서 그런지 막 엄청 생각나는 맛은 아니네요.

그냥 주변에 있으면 해장하러 갈텐데, 일부러 찾아가서 먹지는 않을 동네 해장국 맛집 느낌이었네요.

제 기대감이 커서 그렇게 느꼈을수도 있구요.

 

서초 남부터미널 근처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해장국 후기였어요~!

 


 

*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12길 14 성암빌딩 1층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에서 377m

 

* 전화번호

02-587-2220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주말 07: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