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배우로 활동 하셨다는 전병준 배우? 유튜버?의 영상 보고 대학로 맛집에 다녀왔어요.

사실 이전에도 다녀왔었는데, 왠일로 혼밥이 아니라 같이간 직장동료가 가보고 싶다하여 다시 왔네요.

 

이레미

이레미는 대학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정돈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카페도 괜찮다고 들었네요.

 

 

 

이레미 가게 내부는 이렇게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모두 있구요.

갔을때는 손님 두 테이블 있었고, 그 이후로 2팀 더 들어오는걸 봤네요.

 

 

 

이레미 메뉴

이레미 메뉴를 보면 거의 밥집 느낌인데요.

저는 지난번에 순두부찌개 먹었는데, 이번에도 순두부찌개를 먹었구요.

같이간 동료는 뚝불 주문했어요.

 

 

 

반응형

같이간 동료의 뚝불 빼고 제가 먹은것만 살짝 찍어봤구요.

 

 

 

중간에 반찬은 무난하게 먹기 좋았고, 그중에서 계란말이 역시 맛이 없을수 없죠!

 

 

 

이레미 좋은점이 정식의 찌개를 주문하면 제육볶음이 기본으로 나와요.

지난번 혼밥할때도 제육볶음은 주셨어요!

 

 

 

그리고 두부조림도 같이 주셨구요.

그때그때 다른데 생선조림 주실때도 있다고 하네요.

 

 

 

728x90

그리고 순두부찌개는 평범하게 하는 그 맛의 순두부찌개였어요!

 

 

 

역시 제육볶음이랑도 밥을 먹고,

 

 

 

순두부찌개도 같이 먹으면 무난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요!

 

뮤지컬배우겸 유튜버 추천 맛집 이레미 다녀왔는데요.

맛은 뭔가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닌데, 무난한 집밥 느낌의 밥집이구요.

제육볶음도 순두부찌개도 무난하게 먹었는데,

같이간 동료의 뚝불은 국물만 많고 내용물이 많지 않고 싱거워서 아쉽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순두부찌개만 두번 먹어서 그냥 무난한 밥집이라고 생각했구요.

순두부찌개에 제육볶음 나오면 한끼 뚝딱이긴 하니까요.

 

대학로 밥집 이레미 후기였어요~!

 


 

* 이레미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12 2층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15m

 

* 전화번호

02-743-3815

 

* 영업시간

10:30 ~ 21: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