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홍아센 근처에 오래된 떡볶이 가게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학교 앞 추억의 떡볶이 라더니 진짜 초등학교 앞 추억의 떡볶이네요.

 

선다래분식

대학로 홍아센 근처 선다래분식이구요.

간판이랑 메뉴는 새로 싹 다시 하신 느낌이네요.

 

 

 

선다래분식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구요.

오래된 떡볶이 가게이다 보니 낙사가 빼곡히 되어 있네요.

혼자 와서 먹는 분도 있고, 와서 포장해서 가시는 분도 좀 있네요.

 

 

 

선다래분식 메뉴

선다래분식 메뉴를 보면 떡볶이, 라면, 우동, 국수, 만두국 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구요.

가격은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모듬라면떡볶이 하나 주문했네요.

 

 

 

신기한건 배틀트립에 선다래분식이 나왔네요.

에이핑크 정은지, 윤보미가 추억의 천원 떡볶이로 나왔다고 하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모듬라면떡볶이가 단무지와 함께 나왔구요.

 

 

 

선다래분식 모듬라면떡볶이는 떡과 어묵 기본과 함께, 만두와 김밥 1개씩 들어가있구요.

라면도 밑에 깔려 있네요.

 

 

 

우선 라면을 먹어보면 면발이 되게 얇아요!

맛도 그렇고 뭔가 비빔면 느낌이 나는데요.

초등학교 앞이라 새콤달콤하게 하려고 비빔면 쓰는지 신기했네요.

따뜻한 비빔면이라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떡볶이 떡도 달달하면서 부드럽게 괜찮았구요.

 

 

 

728x90

하나있는 미니김밥도 먹고,

 

 

 

3등분 되어 있는 만두도 바삭하니 식감이 괜찮았구요.

 

 

 

간단하게 모듬라면떡볶이 먹고 왔네요!

 

학교 앞 추억의 떡볶이라는 대학로 선다래분식은 달달하니 괜찮네요.

모듬라면떡볶이의 라면도 따뜻한 비빔면 느낌 나는게 매력있네요.

3,500원에 양이 많은거 원하면 안되니 저는 하나 보다는 두개는 먹어야 할거 같네요.

 

색다른 떡볶이로 매력있는 대학로 선다래분식 모듬라면떡볶이 후기였어요~!

 


 

* 선다래분식

 

* 위치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1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593m

 

* 전화번호

02-744-4620

 

* 영업시간

11:00 ~ 20:00

주말 휴무

 

728x90
반응형